모두투어가 효율성을 높이는 방향으로 하반기 조직을 개편하고 인사를 했다.
모두투어는 26일 하반기 조직 개편과 정기 인사이동을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
급변하는 여행시장에서 빠르게 전략을 수립하고 일관된 운영을 하기 위해 기존에 3개로 운영되던 상품본부를 하나로 통합한다.
아시아(동남아, 중국, 일본), 미주, 유럽, 남태평양, 테마, 영남 등 지역별 사업부를 부문으로 격상해 확장성과 전문성도 높인다.
또 전략기획본부와 마케팅본부를 전략마케팅본부로 통합하고 영업본부에서는 홈쇼핑, 전자상거래 등 채널을 전담하는 ‘e-커머스상품기획부’를 신설한다.
조직개편에 따른 인사이동은 11월5일부터 실행된다.
모두투어 관계자는 개편 목적을 두고 “조직의 효율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조직을 단순하게 만들고 새로운 형태의 유통구조에 대응하기 위함”이라고 설명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휘종 기자]
모두투어는 26일 하반기 조직 개편과 정기 인사이동을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
▲ 한옥민 모두투어 사장.
급변하는 여행시장에서 빠르게 전략을 수립하고 일관된 운영을 하기 위해 기존에 3개로 운영되던 상품본부를 하나로 통합한다.
아시아(동남아, 중국, 일본), 미주, 유럽, 남태평양, 테마, 영남 등 지역별 사업부를 부문으로 격상해 확장성과 전문성도 높인다.
또 전략기획본부와 마케팅본부를 전략마케팅본부로 통합하고 영업본부에서는 홈쇼핑, 전자상거래 등 채널을 전담하는 ‘e-커머스상품기획부’를 신설한다.
조직개편에 따른 인사이동은 11월5일부터 실행된다.
모두투어 관계자는 개편 목적을 두고 “조직의 효율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조직을 단순하게 만들고 새로운 형태의 유통구조에 대응하기 위함”이라고 설명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휘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