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새 맥주 ‘피츠 수퍼클리어’가 출시 초반 순항하고 있다.
롯데칠성음료의 주류사업부문인 롯데주류는 피츠 수퍼클리어를 출시 100일 만에 4천만 병(330ml 기준) 판매했다고 11일 밝혔다.
지금까지 판매된 피츠 수퍼클리어 4천만 병을 일렬로 세운 길이는 9600km에 이른다. 서울에서 부산까지(480km) 10회 왕복할 수 있는 길이로 인천공항에서 미국 LA까지(9648km)거리와 맞먹는다.
피츠 수퍼클리어는 롯데주류가 공법과 원료를 선택하는 과정에서 심혈을 기울여 만든 신제품이다.
롯데주류는 피츠 수퍼클리어에 자체적으로 개발한 고발효효모 ‘수퍼 이스트’를 사용해 발효도를 90%까지 끌어올려 잡미를 없애고 깔끔함을 구현했다. 또 클라우드와 마찬가지로 맥주 발효원액에 추가로 물을 타지 않는 ‘오리지널 그래비티(Original Gravity) 공법'을 동일하게 적용했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최근 맥주2공장이 안정적으로 가동되면서 휴대성을 높인 페트(Pet) 제품, 신선한 생맥주를 즐길 수 있는 케그(Keg) 제품 등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선택폭을 넓히고 있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은아 기자]
롯데칠성음료의 주류사업부문인 롯데주류는 피츠 수퍼클리어를 출시 100일 만에 4천만 병(330ml 기준) 판매했다고 11일 밝혔다.
▲ 롯데주류의 '피츠 수퍼클리어'.
지금까지 판매된 피츠 수퍼클리어 4천만 병을 일렬로 세운 길이는 9600km에 이른다. 서울에서 부산까지(480km) 10회 왕복할 수 있는 길이로 인천공항에서 미국 LA까지(9648km)거리와 맞먹는다.
피츠 수퍼클리어는 롯데주류가 공법과 원료를 선택하는 과정에서 심혈을 기울여 만든 신제품이다.
롯데주류는 피츠 수퍼클리어에 자체적으로 개발한 고발효효모 ‘수퍼 이스트’를 사용해 발효도를 90%까지 끌어올려 잡미를 없애고 깔끔함을 구현했다. 또 클라우드와 마찬가지로 맥주 발효원액에 추가로 물을 타지 않는 ‘오리지널 그래비티(Original Gravity) 공법'을 동일하게 적용했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최근 맥주2공장이 안정적으로 가동되면서 휴대성을 높인 페트(Pet) 제품, 신선한 생맥주를 즐길 수 있는 케그(Keg) 제품 등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선택폭을 넓히고 있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은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