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GS건설이 자사 주거 브랜드 자이(Xi)의 리브랜딩 1주년을 맞아 고객 참여 행사를 열었다.
GS건설은 지난 15일 서울 강남구 자이갤러리에서 기존 입주단지 고객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선발된 50여 명을 초대해 '자이안 데이'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리브랜딩 이후 변화한 자이의 프리미엄 커뮤니티 콘텐츠를 기존 고객들이 체험하는 시간이 마련됐다.
차움과 파르나스호텔이 함께 참여해 건강과 라이프스타일을 주제로 강연과 와인 시음 프로그램도 선보였다.
리브랜딩 1주년 기념으로 '내가 그린 자이 그림'도 공모전도 열렸다. 공모전은 자이 브랜드 웹매거진인 '비욘드에이(BEYOND A.)'를 통해 지난 10월14일부터 11월7일까지 진행됐다.
GS건설은 공모전에서 대상 1명을 포함헤 모두 11명을 선정한 뒤 수상했다.
GS건설 관계자는 "앞으로도 자이는 고객의 삶에서 영감을 얻고 다시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돌려주는 선순환을 이어가며 고객 중심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인애 기자
GS건설은 지난 15일 서울 강남구 자이갤러리에서 기존 입주단지 고객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선발된 50여 명을 초대해 '자이안 데이'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 GS건설이 15일 자이갤러리에서 자이 입주민을 초대해 진행한 '자이안 데이' 행사 사진. < GS건설 >
이번 행사를 통해 리브랜딩 이후 변화한 자이의 프리미엄 커뮤니티 콘텐츠를 기존 고객들이 체험하는 시간이 마련됐다.
차움과 파르나스호텔이 함께 참여해 건강과 라이프스타일을 주제로 강연과 와인 시음 프로그램도 선보였다.
리브랜딩 1주년 기념으로 '내가 그린 자이 그림'도 공모전도 열렸다. 공모전은 자이 브랜드 웹매거진인 '비욘드에이(BEYOND A.)'를 통해 지난 10월14일부터 11월7일까지 진행됐다.
GS건설은 공모전에서 대상 1명을 포함헤 모두 11명을 선정한 뒤 수상했다.
GS건설 관계자는 "앞으로도 자이는 고객의 삶에서 영감을 얻고 다시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돌려주는 선순환을 이어가며 고객 중심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인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