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인터파크트리플의 플랫폼에서 일본 여행·체험활동 상품 판매가 늘었다.

28일 인터파크트리플에 따르면 인터파크와 트리플에서 지난 1달(5월27일~6월26일)동안 판매된 일본 여행·체험활동 상품의 판매량 합계는 그 이전 1달보다 53% 늘어났다.
 
인터파크트리플 일본 여행·체험활동 상품 인기, 판매량 1달간 53% 늘어

▲ 일본 여행·체험활동 상품 판매가 늘고 있다. 인터파크트리플에 따르면 인터파크와 트리플에서 판매된 일본 여행·체험활동 상품 판매량은 1달사이 53%가 늘었다.


인터파크트리플은 “엔데믹 이후 첫 여름휴가 시즌을 맞은 가운데 기록적인 엔저까지 겹치자 인기 자유여행지인 일본을 떠나는 여행객이 급증했기 때문이다”고 분석했다. 

인터파크와 트리플은 항공권과 여행 패키지 상품 외에도 교통패스, 투어, 입장권, 체험, 다이닝, 스파, 유심 등 다양한 여행·체험활동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가장 인기 있는 상품은 오사카에 위치한 간사이 공항에서 난바까지 한 번에 갈 수 있는 난카이 라피트 특급열차 왕복권이었다.

이어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1일 입장권’, 오사카 시내 및 주요 관광지를 이용할 수 있는 ‘오사카 주유패스’, 간사이 공항에서 교토로 이동할 수 있는 ‘하루카 편도 티켓’, 무료로 사진 촬영해주는 ‘후쿠오카 1일 버스투어’ 순으로 인기가 높았다.

 
인터파크트리플 일본 여행·체험활동 상품 인기, 판매량 1달간 53% 늘어

▲ 지난 1달간 인터파크트리플의 플랫폼에서 판매된 일본 여행·체험활동 상품 판매량 순위. <인터파크트리플>

이밖에 ‘도쿄 지하철 패스’ ‘한큐 투어리스트 패스 1일권/2일권’, ‘후쿠오카 타워 입장권’, ‘도쿄 스카이 라이너 왕복권’ ‘오사카-교토 1일 버스투어’이 인기를 끌었다. 

박상화 인터파크트리플 투어&액티비티사업본부장은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차별화된 혜택과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트리플은 매주 월요일 오후 3시 '투어핫딜' 기획전을 통해 해외여행지의 여행·체험활동 상품을 대상으로 한 최대 60%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하고 있다. 

매월 초에는 상품 리스트가 공개되며 알림 신청도 가능하다. 또한 ‘일본 필수템 기획전’을 상시 운영해 일본지역 여행·체험활동 상품을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신재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