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5월 '반값' 할인행사 진행, 브랜드 통합 기념

정혜원 기자 hyewon@businesspost.co.kr 2022-04-25 12:10:5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편의점 브랜드 세븐일레븐과 미니스톱이 각각 주요 상품을 ‘반값’에 판매한다.

편의점 세븐일레븐을 운영하는 코리아세븐은 세븐일레븐과 미니스톱의 브랜드 통합을 기념해 5월 한 달 동안 '둘이 만나서 반값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5월 '반값' 할인행사 진행, 브랜드 통합 기념
▲ 세븐일레븐과 미니스톱이 브랜드 통합을 기념해 5월 한달 동안 반값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코리아세븐>

코리아세븐은 5월1일부터 한 달 동안 특정 결제수단을 이용하면 세븐일레븐과 미니스톱의 대표 인기상품 약 50가지를 기존 가격에서 50%를 할인해 판매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을 적용받기 위해서는 롯데카드와 우리카드, 하나카드로 결제해야 한다.

인기상품 50여 가지에는 즉석치킨과 소프트아이스크림 등 두 브랜드의 대표 상품들이 포함됐다.

또 브랜드 통합을 기념한 신상품으로 '짝꿍삼각김밥' 2가지와 '한마음비빔밥'을 내놓는다.

짝꿍삼각김밥은 '직화돼지갈비&고추장불고기', '햄참치마요&참치김치볶음밥'으로 구성됐다.

상품의 패키지는 유명 유튜브 크리에이터인 '쌍둥이 루지' 캐릭터가 양사의 유니폼을 나누어 입은 모습을 활용해 제작됐다.

화합과 융합의 의미를 지닌 비빔밥을 활용한 '한마음비빔밥'은 두 브랜드가 함께 출시하는 의미를 담아 달걀 프라이가 2개씩 담겼고 기존 상품 대비 중량은 30% 늘었다.

두 제품은 26일부터 전국 세븐일레븐 점포에서, 5월4일부터는 미니스톱에서 구입할 수 있다.

김병철 세븐일레븐 마케팅팀 팀장은 "세븐일레븐과 미니스톱 통합 이후 처음으로 진행하는 프로모션인 만큼 고객들이 만족할만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노력했으며 경영주의 매출 증대 효과도 크게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두 브랜드 사이에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마케팅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혜원 기자

최신기사

정치불안 속 고환율 장기화 조짐, 타이어 업계 수출 환차익에도 불확실성에 긴장
[오늘의 주목주] '소강국면' 고려아연 9%대 내려, 카카오게임즈 18%대 급등
한미약품 주총서 국민연금 4자연합 지지, 임종윤·임종훈 궁지에 몰렸다
[재계 키맨] 11년째 대표 넥슨게임즈 박용현, K-게임 세계 알릴 신작 개발 주도
'생보법 기대' 제약바이오주 관건은 글로벌, 녹십자 펩트론 유한양행 주목
미국 자동차 '빅3' 중국 CATL과 맞손, LG엔솔·SK온·삼성SDI과 협력 뒷전 밀리나
[재계 키맨] 삼성SDS 호실적에도 변화 선택, 새 사령탑 이준희 AI 신사업 주도
중국 샤오미 전기차 시장에서 '다크호스' 평가, 주가 상승률 테슬라 웃돌아
국민의힘 탄핵 반대 목소리 잇달아, 윤상현 "보수 분열" 박충권 "민주당 방탄"
후지필름, SK하이닉스·삼성전자 HBM 소재 공급 위해 천안에 공장 짓는다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