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이 팝 아티스트 크랙 앤 칼과 디자인에서 협업한 상가의 브랜드 이름을 파피에르(PAPIER)로 정하고 로고를 선보였다.
반도건설은 차별화된 패턴 디자인과 컬러를 갖춘 파피에르를 색다른 상가 브랜드로 만들겠다는 계획을 27일 밝혔다.
반도건설은 "파피에르는 프랑스어로 종이를 뜻한다"며 "종이에 그려진 예술작품처럼 상업시설을 화려함과 예술적 감성을 담은 공간이자 예술과 쇼핑이 공존하는 공간으로 만들겠다는 반도건설의 의지가 담겼다"고 설명했다.
파피에르의 로고는 갤러리 벽에 걸린 액자 속 미술작품에서 영감을 받았다.
공간을 상징하는 사각형 안에 파피에르의 알파벳을 선으로 형상화했다.
반도건설 관계자는 "각 면에 파피에르가 추구하는 쇼핑문화공간과 디자인을 6가지 색으로 표현해 팝아트적 감성을 담았다"며 "크랙 앤 칼과 협업해 강렬한 색채와 디자인으로 젊은 수요층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반도건설이 유명 디자이너와 협업한 상가 브랜드는 이번이 두 번째다.
반도건설은 앞서 세계 3대 산업디자이너로 평가되는 카림라시드와 협업한 브랜드 상가 카림애비뉴를 내놨다.
반도건설 관계자는 “권홍사 회장의 의지로 카림라시드와 협업해 카림애비뉴 상가를 성공적으로 런칭 할 수 있었다”며 “크랙 앤 칼과 협업으로 상업시설을 쇼핑과 예술이 공존하는 문화 공간으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안정문 기자]
반도건설은 차별화된 패턴 디자인과 컬러를 갖춘 파피에르를 색다른 상가 브랜드로 만들겠다는 계획을 27일 밝혔다.

▲ 반도건설이 팝 아티스트 크랙 앤 칼과 손잡고 내는 브랜드 상가 파피에르 로고. <반도건설>
반도건설은 "파피에르는 프랑스어로 종이를 뜻한다"며 "종이에 그려진 예술작품처럼 상업시설을 화려함과 예술적 감성을 담은 공간이자 예술과 쇼핑이 공존하는 공간으로 만들겠다는 반도건설의 의지가 담겼다"고 설명했다.
파피에르의 로고는 갤러리 벽에 걸린 액자 속 미술작품에서 영감을 받았다.
공간을 상징하는 사각형 안에 파피에르의 알파벳을 선으로 형상화했다.
반도건설 관계자는 "각 면에 파피에르가 추구하는 쇼핑문화공간과 디자인을 6가지 색으로 표현해 팝아트적 감성을 담았다"며 "크랙 앤 칼과 협업해 강렬한 색채와 디자인으로 젊은 수요층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반도건설이 유명 디자이너와 협업한 상가 브랜드는 이번이 두 번째다.
반도건설은 앞서 세계 3대 산업디자이너로 평가되는 카림라시드와 협업한 브랜드 상가 카림애비뉴를 내놨다.
반도건설 관계자는 “권홍사 회장의 의지로 카림라시드와 협업해 카림애비뉴 상가를 성공적으로 런칭 할 수 있었다”며 “크랙 앤 칼과 협업으로 상업시설을 쇼핑과 예술이 공존하는 문화 공간으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안정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