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가 광화문 인근 중소 음식점에서 간편조리식 제품 4500개를 구매한다.
코로나19로 매출이 급감한 중소 음식점들을 돕기 위해서다.
KT는 2월2일까지 광화문 인근 음식점 20곳에서 만든 간편조리식(밀키트) 포장 제품 3천 개를 구매해 광화문 사옥 임직원들에게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KT는 음식점에서 간편조리식 제품을 1개 당 1만 원에 구매한다. 구매가격의 절반은 회사가 부담하고 직원들에게는 5천 원에 판다.
KT는 한국중앙자원봉사센터와 협력해 취약계층에 간편조리식 제품 1500개를 기부하는 활동도 펼친다.
이선주 KT ESG경영추진실장 상무는 “회사와 임직원이 한 마음 한 뜻으로 준비한 ‘사랑의 밀키트’ 프로젝트가 인근 소상공인들에게 실질적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KT는 앞으로도 나눔 실천과 사회적문제 해결을 위한 활동을 늘려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
코로나19로 매출이 급감한 중소 음식점들을 돕기 위해서다.
▲ KT가 2월2일까지 15일 동안 광화문 인근 중소 음식점 20곳에서 만든 간편조리식 포장 제품 4500개를 구입해 임직원을 대상으로 판매하고 기부도 한다. < KT >
KT는 2월2일까지 광화문 인근 음식점 20곳에서 만든 간편조리식(밀키트) 포장 제품 3천 개를 구매해 광화문 사옥 임직원들에게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KT는 음식점에서 간편조리식 제품을 1개 당 1만 원에 구매한다. 구매가격의 절반은 회사가 부담하고 직원들에게는 5천 원에 판다.
KT는 한국중앙자원봉사센터와 협력해 취약계층에 간편조리식 제품 1500개를 기부하는 활동도 펼친다.
이선주 KT ESG경영추진실장 상무는 “회사와 임직원이 한 마음 한 뜻으로 준비한 ‘사랑의 밀키트’ 프로젝트가 인근 소상공인들에게 실질적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KT는 앞으로도 나눔 실천과 사회적문제 해결을 위한 활동을 늘려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