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지코가 빙그레의 패션 브랜드 ‘꼬뜨 게랑(Côtes Guerang)’의 티셔츠와 로브, 반지, 목걸이를 착용하고 빙그레의 대표 과자 '꽃게랑'을 먹고있다. <빙그레> |
빙그레가 스낵 제품의 디자인을 패션으로 재해석한 제품을 판매하는 이벤트를 연다.
빙그레는 대표 스낵 브랜드 '꽃게랑'의 제품 모양을 패션 디자인으로 재해석해 만든 ‘꼬뜨 게랑(Côtes Guerang)’ 티셔츠와 반팔 셔츠, 선글라스, 미니백, 로브, 마스크 등을 한정판으로 판매한다고 30일 밝혔다.
빙그레는 꼬뜨 게랑 제품을 온라인몰 G마켓의 빙그레 전용관에서 판매한다.
빙그레와 G마켓은 7월7일부터 일주일동안 빙그레 제품만을 위한 홍보행사인 '슈퍼브랜드위크'를 열고 꽃게랑과 꼬뜨 게랑 제품을 함께 판매하기로 했다.
빙그레 관계자는 “빙그레가 꽃게랑 스낵 모양을 모티브로 활용해 제작한 고급스러운 로고가 젊은 세대에게 새롭고 재미있는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 꼬뜨 게랑 제품들이 큰 사랑을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빙그레는 공식 유튜브 채널 '빙그레TV'에서 꼬뜨 게랑의 공식 홍보영상을 선보였다.
빙그레는 꼬뜨 게랑을 젊은 세대에 홍보하기 위해 가수 지코와 브랜드 모델 계약을 맺고 지코가 꼬뜨 게랑의 패션 제품을 착용하고 패션모델처럼 포즈를 취하는 영상 등을 제작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충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