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이 희귀질환을 앓는 어린이와 가족을 위한 행사를 진행한다.
매일유업은 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를 통해 2020년 1월20일까지 '하트밀(Heart Meal)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하트밀 캠페인은 선천성 대사이상을 앓고 있는 어린이와 가족들을 위해 진행하는 행사다.
매일유업은 올해 하트밀 캠페인을 통해 하트밀 쿠키와 친환경 제품인 하트밀 비누를 판매한다. 판매 수익금은 선천성 대사이상 을 앓고 있는 어린이 100명에게 겨울옷과 매일유업 제품을 담은 하트밀 박스를 제공하는 데 쓴다.
매일유업은 2020년 봄에 아픈 어린이들과 가족들을 초청해 걱정 없이 먹을 수 있도록 특별한 요리법으로 준비한 하트밀 만찬 행사도 진행하기로 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선천성 대사이상은 희귀질환인 만큼 국내에서는 정보가 부족해 환아들을 위한 식품을 구하기도 어렵다"며 "매일유업은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특수 유아식을 꾸준히 생산하고 하트밀 캠페인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선천성 대사이상 질환은 아미노산이나 지방 등 필수 영양소를 분해하는 효소가 체내에 부족하거나 만들어지지 않아 모유를 비롯해 고기와 빵, 쌀밥 등을 자유롭게 먹기 어려운 병이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지석 기자]
매일유업은 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를 통해 2020년 1월20일까지 '하트밀(Heart Meal)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 매일유업은 선천성 대사이상 어린이와 가족들을 위해 '하트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매일유업>
하트밀 캠페인은 선천성 대사이상을 앓고 있는 어린이와 가족들을 위해 진행하는 행사다.
매일유업은 올해 하트밀 캠페인을 통해 하트밀 쿠키와 친환경 제품인 하트밀 비누를 판매한다. 판매 수익금은 선천성 대사이상 을 앓고 있는 어린이 100명에게 겨울옷과 매일유업 제품을 담은 하트밀 박스를 제공하는 데 쓴다.
매일유업은 2020년 봄에 아픈 어린이들과 가족들을 초청해 걱정 없이 먹을 수 있도록 특별한 요리법으로 준비한 하트밀 만찬 행사도 진행하기로 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선천성 대사이상은 희귀질환인 만큼 국내에서는 정보가 부족해 환아들을 위한 식품을 구하기도 어렵다"며 "매일유업은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특수 유아식을 꾸준히 생산하고 하트밀 캠페인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선천성 대사이상 질환은 아미노산이나 지방 등 필수 영양소를 분해하는 효소가 체내에 부족하거나 만들어지지 않아 모유를 비롯해 고기와 빵, 쌀밥 등을 자유롭게 먹기 어려운 병이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지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