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CJ올리브영이 이너뷰티 카테고리를 신성장동력으로 키운다.
CJ올리브영은 차세대 성장동력으로 이너뷰티(Inner Beauty)' 카테고리를 육성한다고 29일 밝혔다.
▲ CJ올리브영이 신성장동력으로 이너뷰티 카테고리를 키운다. CJ올리브영이 선보일 이너뷰티 제품들. < CJ올리브영 > |
이너뷰티는 ‘내면(inner)’과 ‘아름다움(beauty)’의 합성어로 ‘먹는 화장품’을 지칭한다.
CJ올리브영은 '일상 속 내면을 채우는 자기 관리 습관'을 콘셉트로 CJ올리브영만의 이너뷰티 제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CJ올리브영은 △먹으면서 피부를 가꾸는 콜라겐, 히알루론산 △체지방 관리를 위한 ‘슬리밍’ 제품 △체내 기능을 돕는 효소, 차전자피 △차(茶), 단백질 스낵, 단백질 쉐이크 등 다양한 이너뷰티 제품을 소개한다.
CJ올리브영은 일상을 건강하게 채우려는 고객들의 요구에 맞춰 원료, 효능, 제형 등이 차별화된 이너뷰티 제품군을 확대하기로 했다. 이를 위해 유망한 이너뷰티 신진 브랜드를 적극 발굴하고 고객들에게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올리브영은 이너뷰티를 비롯해 고객들의 소비 취향을 반영한 다양한 상품군을 선보이며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이끌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신한금융투자에 따르면 2019년 7천억 원대였던 국내 이너뷰티 시장은 오는 2025년 2조 원대로 성장할 전망이다. 올해 1분기 기준 CJ올리브영의 이너뷰티 카테고리 매출은 지난해 1분기보다 44% 성장했다. 신재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