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프렌즈가 중국 정보통신(IT)기업 ‘샤오미’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중국에서 사업을 확대한다.
라인프렌즈는 9일 중국에서 샤오미와 첫 협업제품인 ‘M19 SE 브라운 에디션’ 패키지를 내놓는다고 4일 밝혔다.
‘M19 SE 브라운 에디션’ 패키지는 샤오미의 대표 스마트폰인 ‘M19 SE’와 스마트폰 케이스, 보조배터리, 케이블 등에 라인프렌즈의 캐릭터인 ‘브라운’을 적용한 제품이다.
‘MI9 SE 브라운 에디션’ 스마트폰은 스마트폰 안 인공지능(AI) 음성인식 기능에도 라인프렌즈 브라운 테마를 사용한 점이 특징이다.
이 기능을 통해 브라운 캐릭터와 대화를 나눌 수 있고 모바일화면에 나타나는 ‘인사하는 브라운’, ‘하트가 뿅뿅 나오는 브라운’, ‘부끄러워하는 브라운’ 등 다양한 브라운의 모습을 즐길 수 있다.
라인프렌즈는 앞으로 여행용 캐리어 등 샤오미의 일상제품군에서도 협업 제품을 내놓을 계획을 세우고 있다.
라인프렌즈 관계자는 “라인프렌즈는 그동안 브라운앤프렌즈 제품을 통해 중국에서 큰 사랑을 받아왔다”며 “샤오미와 파트너십을 통해 중국 안에서 라인프렌즈의 영향력을 확대하고 중국사업에 속도를 낼 것”이라고 말했다.
샤오미 관계자는 “라인프렌즈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특별한 즐거움과 경험을 제공하고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 트렌드를 만들어 나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M19 SE 브라운 에디션’ 패키지는 샤오미 공식 스토어를 통해 9일부터 5천 개 한정으로 판매한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
라인프렌즈는 9일 중국에서 샤오미와 첫 협업제품인 ‘M19 SE 브라운 에디션’ 패키지를 내놓는다고 4일 밝혔다.
▲ 라인프렌즈와 샤오미가 협업한 ‘M19 SE 브라운 에디션’ 패키지 제품.
‘M19 SE 브라운 에디션’ 패키지는 샤오미의 대표 스마트폰인 ‘M19 SE’와 스마트폰 케이스, 보조배터리, 케이블 등에 라인프렌즈의 캐릭터인 ‘브라운’을 적용한 제품이다.
‘MI9 SE 브라운 에디션’ 스마트폰은 스마트폰 안 인공지능(AI) 음성인식 기능에도 라인프렌즈 브라운 테마를 사용한 점이 특징이다.
이 기능을 통해 브라운 캐릭터와 대화를 나눌 수 있고 모바일화면에 나타나는 ‘인사하는 브라운’, ‘하트가 뿅뿅 나오는 브라운’, ‘부끄러워하는 브라운’ 등 다양한 브라운의 모습을 즐길 수 있다.
라인프렌즈는 앞으로 여행용 캐리어 등 샤오미의 일상제품군에서도 협업 제품을 내놓을 계획을 세우고 있다.
라인프렌즈 관계자는 “라인프렌즈는 그동안 브라운앤프렌즈 제품을 통해 중국에서 큰 사랑을 받아왔다”며 “샤오미와 파트너십을 통해 중국 안에서 라인프렌즈의 영향력을 확대하고 중국사업에 속도를 낼 것”이라고 말했다.
샤오미 관계자는 “라인프렌즈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특별한 즐거움과 경험을 제공하고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 트렌드를 만들어 나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M19 SE 브라운 에디션’ 패키지는 샤오미 공식 스토어를 통해 9일부터 5천 개 한정으로 판매한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