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CJ올리브영이 글로벌 뷰티 예능 ‘퍼펙트 글로우’와 손잡고 미국 현지에 K뷰티를 알린다.
CJ올리브영은 6일 미국 뉴욕에 뷰티숍을 열고 현지 고객에게 K뷰티를 소개하는 tvN 신규 예능 프로그램 ‘퍼펙트 글로우’의 메인 협찬사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전 세계적으로 K뷰티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한국인들의 뷰티 노하우를 직접 알려준다는 취지로 참여했다고 CJ올리브영은 말했다.
먼저 CJ올리브영의 노하우를 담아 뷰티숍 안에서 K뷰티 상품과 트렌드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 ‘올리브영존’을 기획ᐧ구성했다. CJ올리브영이 엄선한 K뷰티 대표 상품은 프로그램 메인 코너인 ‘메이크오버’에서도 활용된다.
올리브영의 체험형 서비스도 프로그램에 녹여냈다. 피부 유형을 측정해서 각자의 피부 상태에 맞는 상품을 추천받을 수 있는 ‘스킨스캔’ 서비스를 올리브영존과 메이크오버 코너에서 찾아볼 수 있다.
고객이 뷰티숍에서 배운 노하우를 실생활에서 적용할 수 있도록 올리브영의 대표 스킨케어 상품이 담긴 ‘K뷰티 큐레이션 키트’도 증정한다.
이번 협업을 기념해 프로그램 밖에서도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23일까지 서울 마포구 ‘트렌드팟 바이 올리브영홍대’에서는 뉴욕 길거리 가게를 주제로 ‘퍼펙트 글로우’에 노출된 대표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팝업매장이 운영된다.
방영 기간에 맞춰 ‘퍼펙트 글로우’에 노출된 주요 상품을 추가 할인하는 기획전도 열린다. 8일부터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역직구몰인 ‘올리브영 글로벌몰’에는 22일 공개된다. 기획전은 내년 1월10일까지 운영된다.
CJ올리브영은 “단순히 상품이나 브랜드를 노출하는 채널이 아닌 K뷰티에 대한 인식을 확산하는 ‘장’으로 예능이라는 포맷을 활용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K뷰티 리더로서 전 세계에 K뷰티를 알리기 위한 다양한 시도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솔 기자
CJ올리브영은 6일 미국 뉴욕에 뷰티숍을 열고 현지 고객에게 K뷰티를 소개하는 tvN 신규 예능 프로그램 ‘퍼펙트 글로우’의 메인 협찬사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 CJ올리브영이 예능 프로그램 '퍼펙트 글로우'에 메인 협찬사로 참여한다. < CJ올리브영 >
전 세계적으로 K뷰티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한국인들의 뷰티 노하우를 직접 알려준다는 취지로 참여했다고 CJ올리브영은 말했다.
먼저 CJ올리브영의 노하우를 담아 뷰티숍 안에서 K뷰티 상품과 트렌드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 ‘올리브영존’을 기획ᐧ구성했다. CJ올리브영이 엄선한 K뷰티 대표 상품은 프로그램 메인 코너인 ‘메이크오버’에서도 활용된다.
올리브영의 체험형 서비스도 프로그램에 녹여냈다. 피부 유형을 측정해서 각자의 피부 상태에 맞는 상품을 추천받을 수 있는 ‘스킨스캔’ 서비스를 올리브영존과 메이크오버 코너에서 찾아볼 수 있다.
고객이 뷰티숍에서 배운 노하우를 실생활에서 적용할 수 있도록 올리브영의 대표 스킨케어 상품이 담긴 ‘K뷰티 큐레이션 키트’도 증정한다.
이번 협업을 기념해 프로그램 밖에서도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23일까지 서울 마포구 ‘트렌드팟 바이 올리브영홍대’에서는 뉴욕 길거리 가게를 주제로 ‘퍼펙트 글로우’에 노출된 대표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팝업매장이 운영된다.
방영 기간에 맞춰 ‘퍼펙트 글로우’에 노출된 주요 상품을 추가 할인하는 기획전도 열린다. 8일부터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역직구몰인 ‘올리브영 글로벌몰’에는 22일 공개된다. 기획전은 내년 1월10일까지 운영된다.
CJ올리브영은 “단순히 상품이나 브랜드를 노출하는 채널이 아닌 K뷰티에 대한 인식을 확산하는 ‘장’으로 예능이라는 포맷을 활용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K뷰티 리더로서 전 세계에 K뷰티를 알리기 위한 다양한 시도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솔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