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 이하 엔씨(NC))가 직원 참여 헌혈 캠페인을 진행하며 사내 헌혈 문화 확산에 나섰다.

엔씨소프트는  4월22일∼23일 양일간 판교 R&D 센터와 알파리움 타워에서 정기 헌혈 캠페인 ‘NC [DONATION] PLAY’를 진행했다. 엔씨(NC) 직원들은 대한산업보건협회 산하 한마음혈액원에서 준비한 헌혈 버스에 탑승해 헌혈에 동참했다고 24일 밝혔다.
 
엔씨소프트 직원 참여 헌혈 캠페인, 사내 헌혈뱅크와 한마음혈액원에 기부

▲ 엔씨소프트가 직원 참여 헌혈 캠페인을 진행하며 사내 헌혈 문화 확산에 나섰다. <엔씨소프트>


이번 캠페인에서 직원들이 기부한 헌혈증은 사내 헌혈뱅크 제도와 한마음혈액원을 통해 수혈이 시급한 환자와 사회단체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엔씨(NC)는 매년 헌혈 및 헌혈증 기부 행사를 진행해 사내 헌혈 문화 확산과 지역사회 혈액 수급 안정화에 기여하고 있다. 앞으로 지역사회뿐만 아니라 환경보호, 미래세대 지원 등 다양한 주제의 직원 참여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장원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