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패션 플랫폼 에이블리가 SPA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 할인 행사를 개최한다.

에이블리를 운영하는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은 SPA 브랜드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21일까지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에이블리 SPA 브랜드 대규모 할인 기획전 개최, 최대 85% 할인 혜택

▲ 에이블리가 21일까지 SPA 브랜드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에이블리>


에이블리는 현재 브랜드 전용관 내에 SPA 브랜드 카테고리를 별도로 구성해 운영하고 있다. 

‘에잇세컨즈’, ‘지오다노’, ‘로엠’, ‘트위’, ‘랩’ 등 국내 인기 브랜드는 물론 ‘유니클로’, ‘자라’, ‘H&M’, ‘코스’ 등 글로벌 SPA 브랜드까지 만나볼 수 있다.

3월 에이블리 SPA 브랜드 거래액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배 이상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같은 기간 주문 고객 수는 83% 늘었고 브랜드 수와 상품 수는 각각 50% 이상 확대됐다. 

에이블리는 이 같은 수요 증가에 대응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담은 행사를 마련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신규 브랜드 입점을 기념해 ‘스파오 할인 기획전’을 열고 행사 기간 사용할 수 있는 스파오 전용 할인 쿠폰을 무제한 발급한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바람막이, 반바지, 셔츠 등 인기 상품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일부 품목에 대해서는 주문당 1회 무료 반품 서비스도 제공한다.

‘어메이징 위크’ 행사도 동시에 진행한다.

‘미쏘’, ‘에잇세컨즈’, ‘지오다노’, ‘자라’ 등 국내외 주요 SPA 브랜드는 물론 ‘제너럴아이디어’, ‘마스마룰즈’, ‘레터프롬문’ 등 디자이너 브랜드까지 최대 8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기획전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20%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행사 기간 사용할 수 있는 30% 할인 쿠폰도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에이블리 관계자는 “고물가 시대에 가성비를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SPA 브랜드 상품 라인업을 강화한 결과 고객 유입 및 거래액 증가로 이어졌다”며 “이러한 성원에 힘입어 브랜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다양한 할인 행사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