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이랜드킴스클럽이 델리 전문 매장 ‘델리바이애슐리’를 서울 동부권에도 내놓는다.
이랜드킴스클럽은 20일 NC송파점 1층 킴스클럽 매장 안에 델리바이애슐리 9호점을 연다고 19일 밝혔다.
델리바이애슐리는 이랜드그룹의 레스토랑 뷔페 ‘애슐리퀸즈’의 대표 메뉴를 즉석조리식품 형태로 선보인 브랜드다. 180종 이상의 다양한 세계 미식 메뉴를 균일가 3990원에 판매한다.
지난해 3월 론칭한 뒤 5개월 만에 판매량 100만 개를 달성했다. 판매량은 지난해 12월 300만 개를 넘었고 현재는 400만 개를 넘은 것으로 파악된다.
이랜드킴스클럽은 매 1~2달마다 델리바이애슐리 새 매장을 내고 있다. 델리바이애슐리 매장이 서울 동부권에 진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NC송파점은 서울 지하철 8호선 장지역과 연결돼 초역세권 입지로 평가받는다. 배후에 위례신도시가 있고 문정법조단지와 길 하나를 두고 인접한 서울 동남권 핵심 상권에 자리 잡고 있다.
이랜드킴스클럽은 “델리바이애슐리는 대형마트 즉석조리식품의 새로운 모델을 만들어왔다”며 “올해도 매장 10여 개를 추가로 열어 더 많은 고객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
이랜드킴스클럽은 20일 NC송파점 1층 킴스클럽 매장 안에 델리바이애슐리 9호점을 연다고 19일 밝혔다.

▲ 이랜드킴스클럽이 델리 전문 매장 '델리바이애슐리'를 서울 동부권에도 내놓는다. 사진은 델리바이애슐리 7호점인 평촌점 모습. <이랜드킴스클럽>
델리바이애슐리는 이랜드그룹의 레스토랑 뷔페 ‘애슐리퀸즈’의 대표 메뉴를 즉석조리식품 형태로 선보인 브랜드다. 180종 이상의 다양한 세계 미식 메뉴를 균일가 3990원에 판매한다.
지난해 3월 론칭한 뒤 5개월 만에 판매량 100만 개를 달성했다. 판매량은 지난해 12월 300만 개를 넘었고 현재는 400만 개를 넘은 것으로 파악된다.
이랜드킴스클럽은 매 1~2달마다 델리바이애슐리 새 매장을 내고 있다. 델리바이애슐리 매장이 서울 동부권에 진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NC송파점은 서울 지하철 8호선 장지역과 연결돼 초역세권 입지로 평가받는다. 배후에 위례신도시가 있고 문정법조단지와 길 하나를 두고 인접한 서울 동남권 핵심 상권에 자리 잡고 있다.
이랜드킴스클럽은 “델리바이애슐리는 대형마트 즉석조리식품의 새로운 모델을 만들어왔다”며 “올해도 매장 10여 개를 추가로 열어 더 많은 고객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