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L생명 FC채널 영업전략 콘퍼런스, 시예저치앙 "미래 위한 새로운 도약"

▲ 시예저치앙 ABL생명 사장이 8일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열린 ‘2025년 FC채널 영업전략 콘퍼런스’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 < ABL생명 >

[비즈니스포스트] ABL생명이 2025년 '공감'을 주요 키워드로 삼고 고객 영업을 강화한다.

ABL생명은 8일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시예저치앙 사장, 윤문도 FC실장을 비롯한 FC채널 영업관리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FC채널 영업전략 콘퍼런스’를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FC채널은 전속 설계사 조직을 운영·관리하는 ABL생명의 주력 영업채널이다.

시예저치앙 사장은 “지난해 FC실은 2023~2024년 리크루팅 목표인 1천 명을 초과 달성했다”며 “올해도 시장 경쟁은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하지만 2025년 회사의 키워드인 ‘환연일신(煥然一新)’의 자세로 회사의 미래를 위해 새로운 도약을 이뤄내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ABL생명 FC채널은 ‘고객 공감, 우리 FC’라는 비전을 세우고 ‘2025 FC 마이 스토리(My Story)’를 새로운 슬로건으로 선포했다.

세부 미션으로는 △건강보험 판매 확대를 통한 ‘고객 공감’ 세일즈 △조직 경쟁력 강화를 위한 ‘FC 공감’ 리크루팅 △‘함께 공감’-완전판매를 통한 업계 최고 수준의 효율 경쟁력 강화 등을 내세우고 전속채널의 지속적 성장을 유도할 계획을 세웠다.

이번 행사는 2025년 회사 경영전략과 FC채널의 비전, 가치, 영업전략을 공유하며 목표 달성을 위한 의지를 다지고자 마련됐다.

영업채널담당임원을 포함해 최고재무책임자(CFO), 상품, 인사, 고객지원 관련 임원들이 2025년 사업계획을 발표했다. FC채널 산하 부서장 및 지역단장들은 영업 방향, 지역단별 사업전략 등을 공유했다. 김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