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브랜드 헤라가 일본 시장에 진출했다.
헤라는 일본 시장에 본격 진출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고 7일 밝혔다.
헤라는 8월31일부터 일본 도쿄 시부야의 대형쇼핑몰 ‘스크램블 스퀘어’에서 브랜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
현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브랜드 대표 제품을 직접 써보고 메이크업 서비스와 메이크업 쇼 등 다양한 체험 행사도 경험할 수 있다.
9월1일에는 일본 최대 규모 뷰티 정보 플랫폼이자 멀티 브랜드 숍인 ‘아토코스메’ 도쿄, 오사카점에 공식 입점했다.
일본 시장에서 블랙쿠션, 센슈얼 누드밤, 센슈얼 누드 글로스 등 브랜드 대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10월부터는 추가로 브랜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하고 온라인 채널 입점도 확장하기로 했다.
헤라 관계자는 “헤라는 일본을 시작으로 태국 등 아세안 지역에 추가로 진출하기로 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글로벌 고객에게 헤라의 제품을 선보이기 위한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배윤주 기자
헤라는 일본 시장에 본격 진출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고 7일 밝혔다.

▲ 헤라가 일본 시장에 본격 진출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 사진은 도쿄 시부야 스크램블 스퀘어 팝업스토어. <헤라>
헤라는 8월31일부터 일본 도쿄 시부야의 대형쇼핑몰 ‘스크램블 스퀘어’에서 브랜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
현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브랜드 대표 제품을 직접 써보고 메이크업 서비스와 메이크업 쇼 등 다양한 체험 행사도 경험할 수 있다.
9월1일에는 일본 최대 규모 뷰티 정보 플랫폼이자 멀티 브랜드 숍인 ‘아토코스메’ 도쿄, 오사카점에 공식 입점했다.
일본 시장에서 블랙쿠션, 센슈얼 누드밤, 센슈얼 누드 글로스 등 브랜드 대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10월부터는 추가로 브랜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하고 온라인 채널 입점도 확장하기로 했다.
헤라 관계자는 “헤라는 일본을 시작으로 태국 등 아세안 지역에 추가로 진출하기로 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글로벌 고객에게 헤라의 제품을 선보이기 위한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배윤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