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파리바게뜨가 대표적 막걸리 브랜드인 서울장수와 손잡고 콜라보 제품 인기를 이어간다.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는 9일 신제품 ‘장수막걸리향아이스캔디’를 선보였다.
장수막걸리향아이스캔디는 파리바게뜨의 제품 기술 노하우를 활용해 서울장수 막걸리 특유의 맛을 구현한 제품이다. 성인용 비알코올 제품으로 알코올 함유량은 1% 미만이다.
파리바게뜨는 아이스캔디 형태인 이번 신제품은 간편하게 들고 먹을 수 있어 고객들이 재미를 느낄 것이라고 말했다.
파리바게뜨는 지난해 5월 출시했던 장수막걸리쉐이크도 재출시한다.
장수막걸리쉐이크는 우유 얼음과 막걸리향 베이스를 함께 섞은 쉐이크에 쌀 토핑을 얹은 제품이다.
파리바게뜨에 따르면 출시 2달 만에 30만 잔 이상 판매됐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색다른 경험과 맛을 선호하는 MZ세대 소비자를 위해 일명 '힙걸리(hip+막걸리)' 트렌드를 선도하는 서울장수와 두 번째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이색적인 제품을 선보일 것이다"고 말했다. 조혜경 기자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는 9일 신제품 ‘장수막걸리향아이스캔디’를 선보였다.

▲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서울장수와 손잡고 '장수막걸리향아이스캔디'를 출시했다. 사진은 '장수막걸리쉐이크'와 '장수막걸리향아이스캔디' 홍보 포스터. < SPC그룹 >
장수막걸리향아이스캔디는 파리바게뜨의 제품 기술 노하우를 활용해 서울장수 막걸리 특유의 맛을 구현한 제품이다. 성인용 비알코올 제품으로 알코올 함유량은 1% 미만이다.
파리바게뜨는 아이스캔디 형태인 이번 신제품은 간편하게 들고 먹을 수 있어 고객들이 재미를 느낄 것이라고 말했다.
파리바게뜨는 지난해 5월 출시했던 장수막걸리쉐이크도 재출시한다.
장수막걸리쉐이크는 우유 얼음과 막걸리향 베이스를 함께 섞은 쉐이크에 쌀 토핑을 얹은 제품이다.
파리바게뜨에 따르면 출시 2달 만에 30만 잔 이상 판매됐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색다른 경험과 맛을 선호하는 MZ세대 소비자를 위해 일명 '힙걸리(hip+막걸리)' 트렌드를 선도하는 서울장수와 두 번째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이색적인 제품을 선보일 것이다"고 말했다. 조혜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