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이 미국 보툴리눔톡신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한다.
대웅제약은 보툴리눔톡신 ‘주보(한국 이름 나보타)’가 미국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마케팅에 들어갔다고 7일 밝혔다.
주보는 국산 보툴리눔톡신 제품 가운데 최초로 미국에 진출한 제품이다. 올해 2월 미국 식품의약국(FDA)으로부터 미간주름 적응증에 관한 판매허가를 받았다.
주보의 미국 현지판매를 맡고 있는 에볼루스는 7월1일부터 ‘#NEWTOX NOW’라는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소비자들이 저렴한 비용으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에볼루스는 이번 신규 프로그램이 2년 안에 미국 톡신시장 점유율 2위 달성을 위한 본궤도에 진입하는 계기를 마련할 것으로 보고 있다.
에볼루스는 5월15일 주보 발매와 동시에 약 3천 명의 미국 현지 의료진들에게 제품 체험기회를 제공하는 ‘J.E.T 프로그램’을 선보이기도 했다.
박성수 대웅제약 나보타 사업본부장은 “7월부터 시작하는 소비자 대상 프로그램을 통해 더 많은 미국 소비자들이 주보를 체험해 이를 기반으로 주보가 미국에서 빠르게 정착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나병현 기자]
대웅제약은 보툴리눔톡신 ‘주보(한국 이름 나보타)’가 미국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마케팅에 들어갔다고 7일 밝혔다.

▲ 대웅제약이 제조, 공급하는 보툴리눔톡신 제품 '주보'.
주보는 국산 보툴리눔톡신 제품 가운데 최초로 미국에 진출한 제품이다. 올해 2월 미국 식품의약국(FDA)으로부터 미간주름 적응증에 관한 판매허가를 받았다.
주보의 미국 현지판매를 맡고 있는 에볼루스는 7월1일부터 ‘#NEWTOX NOW’라는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소비자들이 저렴한 비용으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에볼루스는 이번 신규 프로그램이 2년 안에 미국 톡신시장 점유율 2위 달성을 위한 본궤도에 진입하는 계기를 마련할 것으로 보고 있다.
에볼루스는 5월15일 주보 발매와 동시에 약 3천 명의 미국 현지 의료진들에게 제품 체험기회를 제공하는 ‘J.E.T 프로그램’을 선보이기도 했다.
박성수 대웅제약 나보타 사업본부장은 “7월부터 시작하는 소비자 대상 프로그램을 통해 더 많은 미국 소비자들이 주보를 체험해 이를 기반으로 주보가 미국에서 빠르게 정착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나병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