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덴마크 리빙 브랜드 ‘프리츠 한센(Fritz Hansen)’과 손잡고 초프리미엄 빌트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공동 마케팅을 펼친다.
LG전자는 프리츠 한센과 27일부터 2주 동안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논현쇼룸’에서 프리미엄 주방과 거실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 LG전자와 프리츠 한센의 주요 제품을 활용해 연출한 전시 공간에서 LG전자 모델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
프리츠 한센은 가구와 조명, 액세서리 등 리빙 컬렉션을 선보이는 150년 역사의 덴마크 프리미엄 브랜드다.
유명 건축가와 디자이너 등이 제품 제작에 참여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48인치 컬럼 냉장고 △24인치 와인셀러 △스팀오븐과 스피드오븐 △듀얼 와이드존 인덕션 등이 주방 공간을 꾸몄고 프리츠 한센의 △건축가 ‘아르네 야콥센’의 에그 체어·스완 체어·드롭 체어 △디자이너 ‘하이메 아욘’의 로 소파(Ro sofa) △일본 디자인스튜디오와 협업해 만든 ‘넨도 N01 체어’ 등의 가구가 거실과 주방에 전시됐다.
논현쇼룸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누구나 LG전자와 프리츠 한센이 꾸민 초프리미엄 전시공간을 둘러볼 수 있다. 디자이너 상담을 통해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빌트인 가전과 가구 등으로 이뤄진 주방공간 토탈 솔루션도 제공받을 수 있다.
LG전자는 이번 전시를 기념하기 위해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을 포함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구매고객과 쿠킹클래스 참여 고객 등 400여 명을 초청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LG전자는 “논현쇼룸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 가운데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가 제안한 가구를 패키지로 선택한 고객이 80%에 이른다”며 “프리츠 한센과의 공동 마케팅이 두 회사 모두에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송대현 LG전자 H&A사업본부장 사장은 “많은 고객들이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가 제시하는 초프리미엄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프리미엄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예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