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NH농협은행이 모바일 플랫폼 ‘NH올원뱅크’ 개편을 통해 비대면 판매 상품을 늘리고, 헬스케어 등 생활서비스도 확충했다. 

NH농협은행은 4일 고객중심 디지털뱅크 구현과 슈퍼플랫폼 도약을 위해 서비스를 개편했다고 밝혔다.
 
NH농협은행, 모바일 플랫폼 개편하며 비대면 판매 상품 확충

▲ NH농협은행이 모바일 플랫폼 ‘NH올원뱅크’의 브랜드 정체성(BI)을 재정립했다. < NH농협은행 >


NH올원뱅크는 ‘내 옆엔 오늘도 NH올원뱅크’를 새로운 슬로건으로 삼고 앱 아이콘도 변경해 슈퍼플랫폼으로서의 정체성을 확고히 했다.

새로운 브랜드 정체성에 맞춰 플랫폼의 일상서비스도 확대했다.

NH올원뱅크는 이번 개편으로 전체 상품군의 계좌관리 서비스와 비대면 판매 상품을 확대했다. 또한 증권, 카드, 보험 등 금융계열사 종합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부동산, 모빌리티, 헬스케어 등의 생활서비스를 연계해 고객 편의를 강화했다.

NH농협은행 관계자는 “하나의 앱에서 고객의 모든 금융·생활 니즈를 해결할 수 있는 올원뱅크 중심의 슈퍼플랫폼 구축을 완료했다”며 “새로운 슬로건처럼 고객이 일상에서 자주 찾는 앱으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조경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