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로블록스의 '로블록스', 릴리즈게임즈의 '라이즈오브킹덤즈', 넷마블의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이 매출순위 10위권 안에 진입했다.
11일 모바일앱 마켓분석 솔루션 모바일이니덱스에 따르면 엔씨소프트의 '리니지W'는 1월31일부터 2월6일까지 구글플레이 게임분야 매출순위 1위에 올랐다. 14주째 선두를 지키고 있다.
카카오게임즈의 '오딘:발할라 라이징'은 2위를 지켰다.
엔씨소프트의 '리니지M'과 '리니지2M'은 3위와 4위로 지난주와 순위가 같았다.
5위는 중국 미호요의 '원신'으로 4계단 올랐다.
6위는 중국 37게임즈의 '히어로즈 테일즈'로 순위를 유지했다.
7위는 엔씨소프트의 '블레이드&소울2'로 2계단 내려갔다.
8위는 미국 로블록스의 '로블록스'로 3계단 상승했다.
9위는 릴리스게임즈의 '라이즈오브킹덤즈'로 5계단 높아졌다.
10위는 넷마블의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으로 2계단 올랐다. [비즈니스포스트 안정문 기자]
11일 모바일앱 마켓분석 솔루션 모바일이니덱스에 따르면 엔씨소프트의 '리니지W'는 1월31일부터 2월6일까지 구글플레이 게임분야 매출순위 1위에 올랐다. 14주째 선두를 지키고 있다.

▲ 로블록스 포스터.
카카오게임즈의 '오딘:발할라 라이징'은 2위를 지켰다.
엔씨소프트의 '리니지M'과 '리니지2M'은 3위와 4위로 지난주와 순위가 같았다.
5위는 중국 미호요의 '원신'으로 4계단 올랐다.
6위는 중국 37게임즈의 '히어로즈 테일즈'로 순위를 유지했다.
7위는 엔씨소프트의 '블레이드&소울2'로 2계단 내려갔다.
8위는 미국 로블록스의 '로블록스'로 3계단 상승했다.
9위는 릴리스게임즈의 '라이즈오브킹덤즈'로 5계단 높아졌다.
10위는 넷마블의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으로 2계단 올랐다. [비즈니스포스트 안정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