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금융  금융

NH농협은행, 디지털 소외계층 돕는 공익형 예금 내놓고 이벤트

김남형 기자 knh@businesspost.co.kr 2020-10-28 17:54:4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NH농협은행, 디지털 소외계층 돕는 공익형 예금 내놓고 이벤트
▲ NH농협은행은 28일 디지털 소외계층을 돕는 비대면 전용 공익형 상품 ‘NH포디예금II’를 출시하고 2021년 2월26일까지 판매한다고 밝혔다. < NH농협은행 >
NH농협은행이 디지털 소외계층을 돕는 공익형 예금상품을 내놨다.

NH농협은행은 28일 비대면 전용 공익형 상품 ‘NH포디예금II’를 출시하고 2021년 2월26일까지 판매한다고 밝혔다. 

NH포디예금II는 4월 출시된 ‘NH포디예금’에 이어 디지털정보 소외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된 상품이다. 상품 판매액의 0.05%만큼 공익기금으로 출연해 디지털 소외계층을 돕는 공익형 금융상품이다.

가입기간은 12개월이다. 인터넷뱅킹과 NH스마트뱅킹에서 100만 원이상 3억 원 이내 원단위로 가입할 수 있다.

최근 1년 동안 비대면채널에서 적립식·거치식 예금 가입이력이 없으면 0.1%포인트, 가입 시점에 농촌 일손돕기 등 봉사활동 관련마케팅 수신에 동의하면 0.1%포인트, 오픈뱅킹 이체실적에 따라 우대금리 0.15%포인트의 이자를 추가로 제공해 최고 연 1.05%(2020년 10월28일 기준)의 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다.

모두 3천억 원 한도로 판매되며 한도가 소진되면 조기에 판매가 종료될 수 있다.

NH농협은행은 NH포디예금II 출시를 기념해 이날부터 11월30일까지 ‘NH디지털로놀러와2 이벤트’도 진행한다. 

NH포디예금II를 가입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가운데 선착순 1천 명에게 스타벅스 모바일쿠폰을 증정한다.

NH포디예금II, NH페이모아통장, 올원5늘도적금, 올원비상금대출 등 디지털 이벤트 상품 가운데 가입 종류에 따라 추첨을 통해 LG 김치냉장고 등 경품을 제공한다.

이정한 NH농협은행 디지털마케팅부 부장은 “코로나19로 비대면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심화되고 있는 디지털 소외계층의 정보격차를 해소하기 위해 일회성이 아닌 지속가능한 사회공헌 실천형 상품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

최신기사

현대차그룹 정의선, 토요타자동차 회장과 일본 WRC 현장서 한 달 만에 재회
비트코인 가격 1억3600만 원대 상승, 가상화폐 시총 10종목 대체로 내림세
국제로봇연맹 "한국 제조업 로봇 밀도 세계 1위, 직원 1만 명당 1012대"
플라스틱 쓰레기 문제 해결 위한 국제회의, 부산 벡스코에서 25일 개최
COP29 진통 끝 폐막, 선진국 부담금 '최소 연간 3천억 달러'로 합의
LG전자, '사회적 기업 민관협력 활성화 우수 기업'으로 고용노동부 장관상
KT 중장거리 백본망에 테라급 속도 시범적용 성공, 국내 통신사 최초
기아 LG전자 삼성전자, 포브스 선정 '엔지니어 위한 최고 기업' 상위권
금융위원장 김병환 "전 우리금융 회장 배임 혐의 엄정 대처" "대출금리 인하는 은행과 ..
LG유플러스 AI비서앱 '익시오', 출시 열흘 만에 10만 다운로드 달성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