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가 미국 아마존과 함께 해외직구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한카드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미국의 온라인쇼핑몰 아마존과 협력으로 해외직구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준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아마존에서 신한카드로 결제하는 해외직구 고객에게 좀 더 차별화된 혜택을 주기 위한 것으로 신한카드의 모바일 결제 플랫폼인 신한페이판(PayFAN)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고객이 신한페이판 '글로벌 플러스' 서비스의 아마존 포털에서 150~500달러어치를 구매하면 15달러, 500달러어치 이상 구매하면 50달러를 즉시 할인받을 수 있다.
크리스마스 할인 이벤트는 12월31일까지 계속된다.
신한카드는 11월에도 아마존과 함께하는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열었는데 이용고객의 호응이 높아 예정한 날짜보다 일찍 종료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이후 추가 행사 문의가 많은 등 고객 반응이 좋아 이번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열게 됐다"며 "앞으로 고객이 더욱 쉽고 편리하게 혜택을 누리도록 디지털회사로서 경쟁력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최석철 기자]
신한카드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미국의 온라인쇼핑몰 아마존과 협력으로 해외직구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준다고 9일 밝혔다.

▲ 신한카드가 미국 온라인 쇼핑몰 아마존과 협력해 해외직구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주는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12월31일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신한카드>
이번 이벤트는 아마존에서 신한카드로 결제하는 해외직구 고객에게 좀 더 차별화된 혜택을 주기 위한 것으로 신한카드의 모바일 결제 플랫폼인 신한페이판(PayFAN)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고객이 신한페이판 '글로벌 플러스' 서비스의 아마존 포털에서 150~500달러어치를 구매하면 15달러, 500달러어치 이상 구매하면 50달러를 즉시 할인받을 수 있다.
크리스마스 할인 이벤트는 12월31일까지 계속된다.
신한카드는 11월에도 아마존과 함께하는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열었는데 이용고객의 호응이 높아 예정한 날짜보다 일찍 종료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이후 추가 행사 문의가 많은 등 고객 반응이 좋아 이번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열게 됐다"며 "앞으로 고객이 더욱 쉽고 편리하게 혜택을 누리도록 디지털회사로서 경쟁력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최석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