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가 홍콩 국제공항 면세점에 소주를 넣는다.
하이트진로는 홍콩 ‘첵랍콕’ 국제공항 면세점에 소주를 입점하고 관광객에게 참이슬 브랜드 홍보에 나선다고 15일 밝혔다.
참이슬후레시, 자몽에이슬, 청포도에이슬, 일품진로 등이다. 참이슬후레시, 자몽에이슬, 청포도에이슬은 15홍콩달러(약 2천 원)에, 일품진로는 170홍콩달러(약 2만3천 원)에 판매한다.
홍콩 첵랍콕공항은 한 해 이용객수가 3500만 명에 이른다. 주류, 담배 등 판매매장도 8곳으로 많다.
지난해 11월 중국 차이나듀티프리그룹(China Duty Free Group)이 면세점운영권을 따냈다.
하이트진로는 참이슬 브랜드를 알리는 데도 힘쓰기로 했다.
판매직원을 상대로 제품 교육을 강화하고 면세점 안에 체험존을 운영하며 계산대 옆 매대를 설치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을 펼친다.
하이트진로 해외사업본부 황정호 상무는 “국제공항 면세점은 다양한 나라의 관광객이 찾는 만큼 브랜드 체험이 본국에서 소비로 이어질 수 있는 중요한 판매처 가운데 하나”라며 “앞으로도 세계 거점 공항면세점에 입점을 추진해 브랜드를 알리겠다”고 말했다.
하이트진로는 싱가포르 창이, 인도네시아 발리, 미얀마 양곤 등 해외 면세점에도 입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서하나 기자]
하이트진로는 홍콩 ‘첵랍콕’ 국제공항 면세점에 소주를 입점하고 관광객에게 참이슬 브랜드 홍보에 나선다고 15일 밝혔다.
▲ 하이트진로가 홍콩 첵랍콕 면세점에서 판매하고 있는 참이슬 제품의 모습. <뉴시스>
참이슬후레시, 자몽에이슬, 청포도에이슬, 일품진로 등이다. 참이슬후레시, 자몽에이슬, 청포도에이슬은 15홍콩달러(약 2천 원)에, 일품진로는 170홍콩달러(약 2만3천 원)에 판매한다.
홍콩 첵랍콕공항은 한 해 이용객수가 3500만 명에 이른다. 주류, 담배 등 판매매장도 8곳으로 많다.
지난해 11월 중국 차이나듀티프리그룹(China Duty Free Group)이 면세점운영권을 따냈다.
하이트진로는 참이슬 브랜드를 알리는 데도 힘쓰기로 했다.
판매직원을 상대로 제품 교육을 강화하고 면세점 안에 체험존을 운영하며 계산대 옆 매대를 설치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을 펼친다.
하이트진로 해외사업본부 황정호 상무는 “국제공항 면세점은 다양한 나라의 관광객이 찾는 만큼 브랜드 체험이 본국에서 소비로 이어질 수 있는 중요한 판매처 가운데 하나”라며 “앞으로도 세계 거점 공항면세점에 입점을 추진해 브랜드를 알리겠다”고 말했다.
하이트진로는 싱가포르 창이, 인도네시아 발리, 미얀마 양곤 등 해외 면세점에도 입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서하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