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중동에서 고가 프리미엄 브랜드 ‘LG시그니처’ 체험행사를 열었다.
LG전자는 이슬람 금식기간이자 최대 쇼핑기간인 ‘라마단’(5월27일~6월24일)에 맞춰 6월 한달 동안 두바이 팜주메이라의 아스토리아호텔에서 LG시그니처 제품의 체험행사를 열었다고 26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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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G전자가 두바이 팜주메이라 아스토리아호텔에서 6월 한달 동안 LG시그니처 제품 체험행사를 열었다고 26일 밝혔다. |
이번 행사에는 중동 현지 거래선 및 VIP 고객들 약 400명이 참여했다.
LG전자는 현지 고급주택구조와 비슷하게 응접실, 거실, 침실, 서재, 발코니 등을 갖춘 공간에 LG시그니처 제품들을 배치하고 고객들이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거실과 침실에 놓여진 ‘LG시그니처 올레드 TV W’는 4mm 미만의 얇은 두께로 현지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LG전자는 이번 행사에서 LG시그니처 제품 외에 의류관리기 ‘스타일러’, 트윈워시 등도 선보였다.
차국환 LG전자 중동·아프리카지역 부사장은 “차별화된 프리미엄 마케팅을 통해 중동시장에 LG시그니처를 성공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강조했다.[비즈니스포스트 윤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