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넷마블이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5년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10년 연속 선정됐다.

넷마블은 이번 조사에서 BSTI 851.3점(1천점 만점)을 기록하며 전년 대비 5단계 상승한 41위에 올랐다고 16일 밝혔다. 넷마블은 2016년 첫 선정 이후 10년 연속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이름을 올렸다.
 
넷마블 10년 연속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로 뽑혀, 41위 기록

▲ 넷마블이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서 41위를 기록했다고 16일 밝혔다. <넷마블>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는 브랜드스탁이 특허받은 가치 평가 모델 BSTI를 기반으로 상위 100개 브랜드를 선정하는 브랜드 가치평가 인증 제도다.

이번 조사는 총 230여개 부문, 1천여개의 대표 브랜드를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브랜드스탁 증권거래소의 모의 주식 거래를 통해 형성된 브랜드 주가 지수(70%)와 정기 소비자 조사 지수(30%)를 결합한 BSTI 점수를 통해 평가가 이뤄졌다.

한편 넷마블의 계열사인 코웨이 역시 이번 조사에서 전체 34위에 이름을 올렸다. 정희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