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동아제약이 이중제형 멀티비타민 브랜드 ‘오쏘몰’을 편의점에서 판매한다.
동아제약은 독일 이중제형 멀티비타민 브랜드 ‘오쏘몰’이 CU와 GS25편의점에서 ‘오쏘몰 이뮨 1일분’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동아제약은 “이번 입점은 오쏘몰의 국내 판매 확대 전략의 일환”이라며 “소비자가 일상 속에서 보다 손쉽게 오쏘몰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진행됐다”고 설명했다.
동아제약은 2020년 오쏘몰을 국내 정식 도입한 이후 시즌 패키지 다양화, 프리미엄 브랜드와의 협업 등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번에 편의점에 선보이는 ‘오쏘몰 이뮨’은 면역기능과 기초영양 관리에 초점을 맞춘 제품으로 총 18가지 영양성분 가운데 14종을 액상에 담아낸 고농축 제품이다.
동아제약은 기존 백화점 플래그십 스토어, 카카오톡 선물하기, 올리브영 등 다양한 채널에 이어 편의점까지 판매망을 확장함으로써 소비자 접근성을 한층 강화하게 됐다.
동아제약 오쏘몰 관계자는 “편의점 입점은 오쏘몰 이뮨의 뛰어난 제품력을 더 많은 소비자들이 일상에서 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결정”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접점을 지속적으로 넓혀 프리미엄 멀티비타민 브랜드로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장은파 기자
동아제약은 독일 이중제형 멀티비타민 브랜드 ‘오쏘몰’이 CU와 GS25편의점에서 ‘오쏘몰 이뮨 1일분’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 동아제약이 편의점 CU와 GS25에서 '오쏘몰(사진)'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동아제약은 “이번 입점은 오쏘몰의 국내 판매 확대 전략의 일환”이라며 “소비자가 일상 속에서 보다 손쉽게 오쏘몰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진행됐다”고 설명했다.
동아제약은 2020년 오쏘몰을 국내 정식 도입한 이후 시즌 패키지 다양화, 프리미엄 브랜드와의 협업 등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번에 편의점에 선보이는 ‘오쏘몰 이뮨’은 면역기능과 기초영양 관리에 초점을 맞춘 제품으로 총 18가지 영양성분 가운데 14종을 액상에 담아낸 고농축 제품이다.
동아제약은 기존 백화점 플래그십 스토어, 카카오톡 선물하기, 올리브영 등 다양한 채널에 이어 편의점까지 판매망을 확장함으로써 소비자 접근성을 한층 강화하게 됐다.
동아제약 오쏘몰 관계자는 “편의점 입점은 오쏘몰 이뮨의 뛰어난 제품력을 더 많은 소비자들이 일상에서 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결정”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접점을 지속적으로 넓혀 프리미엄 멀티비타민 브랜드로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장은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