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편의점 GS25가 미나리가 함유된 요구르트와 주류를 선보인다.
GS25를 운영하는 GS리테일은 20일 에치와이(hy)와 협업해 ‘유어스 야쿠르트 그랜드 미나리’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대용량 요구르트에 돌미나리의 향을 첨가했다. 가격은 1700원이다.
23일에는 ‘이균 참외미나리주’의 3차 현장 판매를 개시한다. 해당 제품에는 국산 쌀, 참외, 미나리가 함유됐다.
요리 서바이벌 예능 ‘흑백요리사:요리계급전쟁’에 출연한 에드워드 리 셰프가 선보인 주류를 상품화했으며 가격은 5500원이다.
엄유현 GS리테일 음용식품팀 상품기획자(MD)는 “고객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자 봄 제철 미나리를 활용한 야쿠르트, 주류 등을 출시하게 됐다”며 “소비 자체를 하나의 콘텐츠로 즐기는 펀슈머들을 위해 GS25에서는 앞으로도 관련 상품 개발 및 마케팅 강화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재원 기자
GS25를 운영하는 GS리테일은 20일 에치와이(hy)와 협업해 ‘유어스 야쿠르트 그랜드 미나리’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 GS25가 봄 미나리를 활용한 제품을 선보인다. < GS리테일 >
해당 제품은 대용량 요구르트에 돌미나리의 향을 첨가했다. 가격은 1700원이다.
23일에는 ‘이균 참외미나리주’의 3차 현장 판매를 개시한다. 해당 제품에는 국산 쌀, 참외, 미나리가 함유됐다.
요리 서바이벌 예능 ‘흑백요리사:요리계급전쟁’에 출연한 에드워드 리 셰프가 선보인 주류를 상품화했으며 가격은 5500원이다.
엄유현 GS리테일 음용식품팀 상품기획자(MD)는 “고객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자 봄 제철 미나리를 활용한 야쿠르트, 주류 등을 출시하게 됐다”며 “소비 자체를 하나의 콘텐츠로 즐기는 펀슈머들을 위해 GS25에서는 앞으로도 관련 상품 개발 및 마케팅 강화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재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