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롯데백화점이 국내 유통사 최초로 패션 브랜드 ‘더바넷’의 팝업 매장을 연다.
롯데백화점은 20일까지 서울 송파구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 더바넷 팝업 매장을 열고 2025년 봄여름(S/S) 신상품을 가장 먼저 단독으로 공개한다고 10일 밝혔다.
더바넷은 2021년 나온 캐주얼 브랜드다. 2030세대 고객에게 가장 트렌디한 브랜드로 손꼽히며 현재 가장 주목받는 K-패션 브랜드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고 롯데백화점은 설명했다.
최근 일본 도쿄 신주쿠에 위치한 이세탄백화점에서 팝업 매장을 열었는데 일주일 동안 매출 3억 원을 올리며 해외 진출의 성공 가능성을 보였다.
더바넷 팝업 매장에서는 가방과 모자, 액세서리를 포함해 모두 200여 가지의 상품을 만날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워크 자켓(25만 원)’, ‘집업 니트(19만8천 원)’, ‘볼캡(4만2천 원)’ 등이 있다.
롯데백화점은 국내 첫 팝업 매장이라는 점을 기념해 이벤트를 열고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고객에게 팝업 매장 방문을 기념할 수 있도록 포토 부스 이용권을 제공하며 주말에는 당일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생화를 증정한다. 4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숄더백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윤창욱 롯데백화점 영컬쳐팀 치프바이어는 “더바넷은 현 시점 젊은 고객들 사이에서 가장 뜨거운 디자이너 브랜드 가운데 하나다”며 “롯데백화점에서 다채로운 K-패션 브랜드를 지속 선보이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차별화된 콘텐츠로 트렌드를 선도하며 시너지를 낼 것”이라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
롯데백화점은 20일까지 서울 송파구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 더바넷 팝업 매장을 열고 2025년 봄여름(S/S) 신상품을 가장 먼저 단독으로 공개한다고 10일 밝혔다.

▲ 롯데백화점이 20일까지 서울 송파구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서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더바넷'의 팝업 매장(사진)을 운영한다. <롯데백화점>
더바넷은 2021년 나온 캐주얼 브랜드다. 2030세대 고객에게 가장 트렌디한 브랜드로 손꼽히며 현재 가장 주목받는 K-패션 브랜드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고 롯데백화점은 설명했다.
최근 일본 도쿄 신주쿠에 위치한 이세탄백화점에서 팝업 매장을 열었는데 일주일 동안 매출 3억 원을 올리며 해외 진출의 성공 가능성을 보였다.
더바넷 팝업 매장에서는 가방과 모자, 액세서리를 포함해 모두 200여 가지의 상품을 만날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워크 자켓(25만 원)’, ‘집업 니트(19만8천 원)’, ‘볼캡(4만2천 원)’ 등이 있다.
롯데백화점은 국내 첫 팝업 매장이라는 점을 기념해 이벤트를 열고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고객에게 팝업 매장 방문을 기념할 수 있도록 포토 부스 이용권을 제공하며 주말에는 당일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생화를 증정한다. 4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숄더백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윤창욱 롯데백화점 영컬쳐팀 치프바이어는 “더바넷은 현 시점 젊은 고객들 사이에서 가장 뜨거운 디자이너 브랜드 가운데 하나다”며 “롯데백화점에서 다채로운 K-패션 브랜드를 지속 선보이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차별화된 콘텐츠로 트렌드를 선도하며 시너지를 낼 것”이라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