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롯데그룹의 외식 프랜차이즈 계열사 롯데GRS가 도넛 브랜드 ‘크리스피크림도넛’의 월간 구독 서비스를 재단장해 내놨다.
롯데그룹의 외식 프랜차이즈 계열사 롯데GRS가 도넛 브랜드 ‘크리스피크림도넛’의 월간 구독 서비스를 재단장해 내놨다.
크리스피크림도넛 구독 서비스는 고객이 롯데잇츠 앱(애플리케이션)에서 크리스피크림도넛의 인기 메뉴 2종을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서비스다. 2021년부터 서비스를 시작했다.
롯데GRS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구독 서비스를 오글패스로 전면 개편하면서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3개입 정기구독 △아메리카노 정기구독 등 모두 2종의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3개입을 정상가 대비 63% 할인된 값에 월 10회 이용하거나 아메리카노(M)을 정상가보다 약 81% 할인된 가격에 월 25회 이용할 수 있다.
롯데GRS는 “기존 서비스보다 횟수와 할인율을 모두 대폭 증대시킨 것이 특징”이라며 “크리스피크림도넛을 애용하는 고객이 2종을 모두 이용하면 최대 11만9천 원의 금액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구독권은 롯데잇츠 앱에서 2월4일까지 5일 동안 구매할 수 있다. 2월 한 달 동안 1일 1회 사용 가능하다. 남희헌 기자
롯데그룹의 외식 프랜차이즈 계열사 롯데GRS가 도넛 브랜드 ‘크리스피크림도넛’의 월간 구독 서비스를 재단장해 내놨다.

▲ 롯데그룹의 외식 프랜차이즈 계열사 롯데GRS가 도넛 브랜드 ‘크리스피크림도넛’의 월간 구독 서비스를 재단장해 내놨다. <롯데GRS>
크리스피크림도넛 구독 서비스는 고객이 롯데잇츠 앱(애플리케이션)에서 크리스피크림도넛의 인기 메뉴 2종을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서비스다. 2021년부터 서비스를 시작했다.
롯데GRS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구독 서비스를 오글패스로 전면 개편하면서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3개입 정기구독 △아메리카노 정기구독 등 모두 2종의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3개입을 정상가 대비 63% 할인된 값에 월 10회 이용하거나 아메리카노(M)을 정상가보다 약 81% 할인된 가격에 월 25회 이용할 수 있다.
롯데GRS는 “기존 서비스보다 횟수와 할인율을 모두 대폭 증대시킨 것이 특징”이라며 “크리스피크림도넛을 애용하는 고객이 2종을 모두 이용하면 최대 11만9천 원의 금액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구독권은 롯데잇츠 앱에서 2월4일까지 5일 동안 구매할 수 있다. 2월 한 달 동안 1일 1회 사용 가능하다. 남희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