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편의점 CU가 색조 화장품으로 제품군을 확대한다.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은 23일 색조 화장품을 포함한 소용량 화장품 4종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색조 화장품인 ‘립컬러틴트 웜레드’, ‘립컬러틴트 쿨핑크’, ‘립글로스 투명’은 각 3천 원에 판매되며 ‘올인원 스킨로션’은 1500원에 제공된다.
해당 제품들은 휴대성을 높이기 위해 주머니에 넣기 편한 파우치 형태로 제작됐다고 BGF리테일은 설명했다.
CU는 지난해 9월 화장품 브랜드 엔젤루카와 손잡고 소용량 기초화장품 3종을 출시한 바 있다. 해당 상품들은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 3만 개를 넘어섰으며 카테고리 내 판매량 1~3위를 차지하고 있는 것으로 파악됐다.
최민지 BGF리테일 생활용품팀 상품기획자(MD)는 “화장품 구매 패턴이 긴급, 일회성 수요에서 목적 구매로 변화하고 있어 가격과 편리성을 다 잡은 소용량 화장품 라인업을 지속 확대할 예정”이라며 “특히 트렌드를 반영한 뷰티 상품을 발굴하여 경쟁력 있는 뷰티 플랫폼으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박재용 기자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은 23일 색조 화장품을 포함한 소용량 화장품 4종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 BGF리테일이 23일 색조 화장품을 포함한 소용량 화장품 4종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 BGF리테일 >
색조 화장품인 ‘립컬러틴트 웜레드’, ‘립컬러틴트 쿨핑크’, ‘립글로스 투명’은 각 3천 원에 판매되며 ‘올인원 스킨로션’은 1500원에 제공된다.
해당 제품들은 휴대성을 높이기 위해 주머니에 넣기 편한 파우치 형태로 제작됐다고 BGF리테일은 설명했다.
CU는 지난해 9월 화장품 브랜드 엔젤루카와 손잡고 소용량 기초화장품 3종을 출시한 바 있다. 해당 상품들은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 3만 개를 넘어섰으며 카테고리 내 판매량 1~3위를 차지하고 있는 것으로 파악됐다.
최민지 BGF리테일 생활용품팀 상품기획자(MD)는 “화장품 구매 패턴이 긴급, 일회성 수요에서 목적 구매로 변화하고 있어 가격과 편리성을 다 잡은 소용량 화장품 라인업을 지속 확대할 예정”이라며 “특히 트렌드를 반영한 뷰티 상품을 발굴하여 경쟁력 있는 뷰티 플랫폼으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박재용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