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현대그린푸드가 케어푸드 전문 브랜드 ‘그리팅’ 인지도 확대에 나선다.

현대백화점그룹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는 14일 그리팅 광고 모델로 배우 김태리씨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현대그린푸드, 케어푸드 전문 브랜드 '그리팅' 모델로 배우 김태리 선정

▲ 현대백화점그룹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가 케어푸드 전문 브랜드 ‘그리팅’ 광고 모델로 배우 김태리씨를 발탁했다. <현대그린푸드>


그리팅은 2020년 국내에서 처음으로 론칭한 케어푸드 전문 브랜드로 단백질, 저당, 저칼로리 등 관리 목적별 건강식단과 고령층을 위한 시니어식단 등을 선보이고 있다.

현대그린푸드 관계자는 “다양한 작품을 통해 구축한 김태리씨의 당당하고 건강한 이미지가 신선한 식재료로 균형 잡힌 식단을 제공하고 건강한 식문화를 지향하는 그리팅의 브랜드 방향성과 맞는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광고 캠페인에서는 ‘건강을 쉽게, 그리팅’이라는 주제로 전문 케어푸드를 통해 간편하게 식단 관리를 할 수 있는 그리팅의 특징을 이야기로 담았다.

김태리씨는 가상의 그리팅 관제 센터에서 식단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들의 목소리를 듣고 다양한 케어푸드 식단을 추천해준다. ‘맛있는 건강식’과 ‘식단관리’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됐으며 유튜브와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포털사이트 등을 통해 공개된다.

현대그린푸드는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그리팅의 경쟁력과 인지도를 한 단계 끌어올리기로 했다.

현대그린푸드 관계자는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영양설계에 대한 전문성과 제품 다양성 등 그리팅이 가진 경쟁력을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케어푸드 선도기업을 넘어 건강한 먹거리와 올바른 식문화를 제안하는 대표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