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매일유업 피크닉제로가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넘었다.
매일유업은 19일 신제품 피크닉제로가 출시 18일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팩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매일유업은 “피크닉제로는 기존 피크닉의 맛은 유지하면서 당과 칼로리, 지방 함량을 낮췄다”며 “올해로 출시 40주년을 맞은 피크닉 브랜드가 새로운 가치를 보여준 데 의의가 있다”고 설명했다.
매일유업에 따르면 피크닉제로는 피크닉을 평소에 즐겨 마시던 고객들이 매일유업 고객센터를 통해 당 함량을 줄인 제품 출시를 원한다는 의견들을 보내 기획됐다. 피크닉제로는 사과맛과 청포도맛 2종류로 출시됐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매일유업은 새로운 제품들을 개발하려고 지속적으로 노력해왔다”며 “피크닉제로가 출시 18일 만에 100만 팩 판매라는 성과를 보인 것은 40년된 장수 브랜드도 시장 트렌드와 소비자 니즈를 반영하면 새로운 성장가치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 좋은 사례”라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
매일유업은 19일 신제품 피크닉제로가 출시 18일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팩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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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매일유업 신제품 피크닉제로가 출시 18일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팩을 돌파했다. <매일유업>
매일유업은 “피크닉제로는 기존 피크닉의 맛은 유지하면서 당과 칼로리, 지방 함량을 낮췄다”며 “올해로 출시 40주년을 맞은 피크닉 브랜드가 새로운 가치를 보여준 데 의의가 있다”고 설명했다.
매일유업에 따르면 피크닉제로는 피크닉을 평소에 즐겨 마시던 고객들이 매일유업 고객센터를 통해 당 함량을 줄인 제품 출시를 원한다는 의견들을 보내 기획됐다. 피크닉제로는 사과맛과 청포도맛 2종류로 출시됐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매일유업은 새로운 제품들을 개발하려고 지속적으로 노력해왔다”며 “피크닉제로가 출시 18일 만에 100만 팩 판매라는 성과를 보인 것은 40년된 장수 브랜드도 시장 트렌드와 소비자 니즈를 반영하면 새로운 성장가치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 좋은 사례”라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