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LG전자가 싱가포르에 브랜드 경험공간을 열어 현지 고객층과의 접점을 만들겠다는 구상을 세웠다.

LG전자가 싱가포르 관광 명소 마리나베이 인근 고급 쇼핑몰 밀레니아워크에 ‘라이프스 굿(Life's Good)’ 브랜드 경험공간을 열었다고 18일 밝혔다.
 
LG전자 싱가포르에 브랜드 경험공간 '라이프스 굿' 열어, "혁신 제품 소개"

▲ LG전자가 싱가포르에 연 '라이프스 굿(Life's Good)' 브랜드 경험공간. 


이는 LG전자가 싱가포르에 처음 연 브랜드 경험공간으로 제품 판매보다는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목표 아래 기획됐다.

공간 내부는 무드업 냉장고, 스타일러 슈케이스·슈케어 등 현지 시장에 아직 출시되지 않은 최신 제품과 무선 올레드(OLED) TV, 투명 OLED 터치 사이니지 등의 다양한 혁신 제품들로 채워졌다.

고객들은 이 공간에서 LG전자의 혁신 제품들이 LG 씽큐 앱을 기반으로 연결돼 일상에 편리함을 더하는 스마트홈 생태계도 경험해볼 수 있다.

LG전자는 "고객과 공감하는 브랜드 구축을 위해 다양한 콘셉트의 경험 공간을 지속 확대해 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LG전자는 지난해 말 베트남 호찌민 지역에 '어나더사이공',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에 '그라운드 220'을 브랜드 경험공간으로 선보이기도 했다. 주하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