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우영미가 파리에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를 연다.
우영미는 26일(현지시간) 한국 브랜드 최초로 세계적 명품거리로 유명한 파리 생토노레 거리에 두번째 플래그십 매장을 연다고 25일 밝혔다.
우영미는 한국의 대표 디자이너 우영미가 2002년 파리에서 론칭한 브랜드다. 론칭 후 현재까지 매년 파리 패션위크의 공식 남성복 쇼에 컬렉션을 발표하며 파리 봉마르쉐를 비롯한 유명 백화점 명품관에 입점해 세계적인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서울의 도산, 파리의 마레에 이어 세 번째로 공개하는 이번 생토노레 플래그십은 우영미 디자이너의 새로운 스토어 디자인을 적용해 고유의 브랜드 정체성을 선보인다.
생토노레 거리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고급 쇼핑거리이다. 튈르리 공원과 방돔광장 가까이에 위치하며 에르메스, 샤넬, 생로랑 등 고급 디자이너 부티크부터 하이엔드 주얼리 매장은 물론 만다린 오리엔탈, 코스테 같은 유명 호텔들이 자리잡고 있다.
우영미는 생토노레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하며 오픈 당일인 26일 밤 파리의 유명클럽인 카본(CARBONE)에서 오픈 파티를 연다.
우영미 글로벌 마케팅 팀장은 “파리 생토노레 거리는 그 유명세 만큼이나 입점이 까다로운 거리로 알려져 있으며 통상 2~3년 이상 준비기간과 건물 입주민 전체의 허가 등 브랜드 자체가 인정받지 못하면 들어갈 수 없기에 이번 우영미 플래그십 오픈은 더욱 고무적”이라며 “한국 브랜드 최초로 생토노레거리에 단독 스토어를 오픈한 만큼 책임감과 자부심을 느끼고 있다”고 말했다. 배윤주 기자
우영미는 26일(현지시간) 한국 브랜드 최초로 세계적 명품거리로 유명한 파리 생토노레 거리에 두번째 플래그십 매장을 연다고 25일 밝혔다.
▲ 우영미가 한국 브랜드 최초로 세계적 명품거리로 유명한 파리 생토노레 거리에 26일 입점한다. 사진은 우영미 파리 생토노레 플래그십스토어. <우영미>
우영미는 한국의 대표 디자이너 우영미가 2002년 파리에서 론칭한 브랜드다. 론칭 후 현재까지 매년 파리 패션위크의 공식 남성복 쇼에 컬렉션을 발표하며 파리 봉마르쉐를 비롯한 유명 백화점 명품관에 입점해 세계적인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서울의 도산, 파리의 마레에 이어 세 번째로 공개하는 이번 생토노레 플래그십은 우영미 디자이너의 새로운 스토어 디자인을 적용해 고유의 브랜드 정체성을 선보인다.
생토노레 거리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고급 쇼핑거리이다. 튈르리 공원과 방돔광장 가까이에 위치하며 에르메스, 샤넬, 생로랑 등 고급 디자이너 부티크부터 하이엔드 주얼리 매장은 물론 만다린 오리엔탈, 코스테 같은 유명 호텔들이 자리잡고 있다.
우영미는 생토노레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하며 오픈 당일인 26일 밤 파리의 유명클럽인 카본(CARBONE)에서 오픈 파티를 연다.
우영미 글로벌 마케팅 팀장은 “파리 생토노레 거리는 그 유명세 만큼이나 입점이 까다로운 거리로 알려져 있으며 통상 2~3년 이상 준비기간과 건물 입주민 전체의 허가 등 브랜드 자체가 인정받지 못하면 들어갈 수 없기에 이번 우영미 플래그십 오픈은 더욱 고무적”이라며 “한국 브랜드 최초로 생토노레거리에 단독 스토어를 오픈한 만큼 책임감과 자부심을 느끼고 있다”고 말했다. 배윤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