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케이뱅크가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한 PC 뱅킹을 중단한다.
케이뱅크는 3월28일부터 개인 고객에게 제공하는 PC 뱅킹을 중단하고 모바일 뱅킹으로 단일화한다고 27일 밝혔다.
케이뱅크는 대부분의 고객이 모바일 뱅킹을 이용하고 있고 PC 뱅킹을 이용하는 고객은 거의 없다는 이유에서 이 같은 결정을 내렸다.
앞으로 케이뱅크 홈페이지는 다른 인터넷은행 홈페이지와 마찬가지로 케이뱅크의 상품과 혜택을 고객에게 안내하는 역할을 맡게 된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모바일 뱅킹 위주로 이용자가 늘고 있어 선택과 집중을 위해 이같이 결정했다”며 “웹을 통한 기업 뱅킹 서비스는 지속해서 이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조승리 기자
케이뱅크는 3월28일부터 개인 고객에게 제공하는 PC 뱅킹을 중단하고 모바일 뱅킹으로 단일화한다고 27일 밝혔다.

▲ 케이뱅크가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한 PC 뱅킹을 중단한다.
케이뱅크는 대부분의 고객이 모바일 뱅킹을 이용하고 있고 PC 뱅킹을 이용하는 고객은 거의 없다는 이유에서 이 같은 결정을 내렸다.
앞으로 케이뱅크 홈페이지는 다른 인터넷은행 홈페이지와 마찬가지로 케이뱅크의 상품과 혜택을 고객에게 안내하는 역할을 맡게 된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모바일 뱅킹 위주로 이용자가 늘고 있어 선택과 집중을 위해 이같이 결정했다”며 “웹을 통한 기업 뱅킹 서비스는 지속해서 이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조승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