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아시아나항공이 여행에 대한 설렘을 되살리기 위한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아시아나항공은 24일부터 12월4일까지 서울 여의도 더현대서울 지하 1층에서 ‘여행세포 연구소’라는 테마로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앞서 18일 아시아나항공이 유튜브 등에 올린 영상으로 공개한 광고 캠페인 ‘깨우세요 여행세포’의 일환으로 열렸다.
아시아나항공은 “여행에 대한 설렘을 되살리고자 하는 캠페인 메시지를 ‘여행세포 연구소’라는 실제 공간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구현했다”고 설명했다.
여행세포 연구소는 여행용 캐리어, 항공기, 도시, 정원 등 여행 출발 과정과 취항지를 배경으로 구성된 3개의 실험실, 굿즈 판매와 이벤트를 진행하는 진단실 등 모두 5개 구역으로 구성돼 있다.
아시아나항공은 팝업스토어 방문객 전원에게 북아메리카 노선과 유럽 노선 최대 15%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경품 추첨과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박수상 아시아나항공 커뮤니케이션담당은 “여행은 항공사에게는 사업의 본질이지만 대중에게는 일상 그 자체다”며 “더 많은 분들께 이제는 여행이라는 일상을 되찾아드리고자 특별한 공간과 경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김지효 기자
아시아나항공은 24일부터 12월4일까지 서울 여의도 더현대서울 지하 1층에서 ‘여행세포 연구소’라는 테마로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밝혔다.
▲ 아시아나항공은 11월24일부터 12월4일까지 서울 여의도 더현대서울 지하 1층에서 ‘여행세포 연구소’라는 테마로 팝업스토어를 연다. 사진은 팝업스토어 내부 모습. <아시아나항공>
이번 팝업스토어는 앞서 18일 아시아나항공이 유튜브 등에 올린 영상으로 공개한 광고 캠페인 ‘깨우세요 여행세포’의 일환으로 열렸다.
아시아나항공은 “여행에 대한 설렘을 되살리고자 하는 캠페인 메시지를 ‘여행세포 연구소’라는 실제 공간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구현했다”고 설명했다.
여행세포 연구소는 여행용 캐리어, 항공기, 도시, 정원 등 여행 출발 과정과 취항지를 배경으로 구성된 3개의 실험실, 굿즈 판매와 이벤트를 진행하는 진단실 등 모두 5개 구역으로 구성돼 있다.
아시아나항공은 팝업스토어 방문객 전원에게 북아메리카 노선과 유럽 노선 최대 15%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경품 추첨과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박수상 아시아나항공 커뮤니케이션담당은 “여행은 항공사에게는 사업의 본질이지만 대중에게는 일상 그 자체다”며 “더 많은 분들께 이제는 여행이라는 일상을 되찾아드리고자 특별한 공간과 경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김지효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