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롯데건설이 아파트 등에 적용할 조경 브랜드를 새로 시장에 내놨다.
롯데건설은 회사의 주거 브랜드 르엘, 롯데캐슬, 루미니 단지 조경분야에도 차별성을 두기 위해 조경 브랜드 ‘그린바이그루브’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그린바이그루브는 자연을 연상시키는 그린(Green)과 리듬과 활력을 뜻하는 그루브(Groove)를 조합한 이름이다.
조경의 근본적 기능인 휴식과 치유에 더해 각 개인의 취향을 반영해 입주민의 일상에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뜻을 담았다.
롯데건설은 앞서 9월7일과 8일 이틀 동안 대치르엘, 반포르엘, 춘천 롯데캐슬 위너클래스 등 단지 3곳에서 그린바이그루브 브랜드를 소개하는 행사도 진행했다.
대치르엘에서는 애프터눈 티 파티를 열었고 반포르엘에서는 단지의 수경시설에서 피아노 연주 공연 등을 펼쳤다. 춘천 롯데캐슬 위너클래스에서는 입주민 60여 명과 팜 피크닉 행사를 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조경 브랜드 그린바이그루브로 입주민들이 특별함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겠다”며 “롯데건설은 앞으로도 고급스러운 브랜드 이미지를 이어가면서 다양한 분야와 협업을 통해 차별화한 주거상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박혜린 기자
롯데건설은 회사의 주거 브랜드 르엘, 롯데캐슬, 루미니 단지 조경분야에도 차별성을 두기 위해 조경 브랜드 ‘그린바이그루브’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 롯데건설이 9월7일 춘천 롯데캐슬 위너클래스 아파트 단지에서 조경 브랜드 '그린바이그루브'의 론칭을 알리기 위한 팜 피크닉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롯데건설>
그린바이그루브는 자연을 연상시키는 그린(Green)과 리듬과 활력을 뜻하는 그루브(Groove)를 조합한 이름이다.
조경의 근본적 기능인 휴식과 치유에 더해 각 개인의 취향을 반영해 입주민의 일상에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뜻을 담았다.
롯데건설은 앞서 9월7일과 8일 이틀 동안 대치르엘, 반포르엘, 춘천 롯데캐슬 위너클래스 등 단지 3곳에서 그린바이그루브 브랜드를 소개하는 행사도 진행했다.
대치르엘에서는 애프터눈 티 파티를 열었고 반포르엘에서는 단지의 수경시설에서 피아노 연주 공연 등을 펼쳤다. 춘천 롯데캐슬 위너클래스에서는 입주민 60여 명과 팜 피크닉 행사를 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조경 브랜드 그린바이그루브로 입주민들이 특별함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겠다”며 “롯데건설은 앞으로도 고급스러운 브랜드 이미지를 이어가면서 다양한 분야와 협업을 통해 차별화한 주거상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박혜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