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일본 진출,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 동시 입점

김지효 기자 kjihyo@businesspost.co.kr 2022-09-15 09:59:5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 브랜드 라네즈가 일본에 진출했다. 

아모레퍼시픽은 14일 라네즈가 일본 ‘아토코스메’ 온라인몰과 도쿄 하라주쿠점에 공식 입점했다고 15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일본 진출,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 동시 입점
▲ 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 브랜드 라네즈가 일본 ‘아토코스메’ 온라인몰과 도쿄 하라주쿠점에 공식 입점했다고 밝혔다. 라네즈 홈페이즈 갈무리. 

아토코스메는 일본 최대 규모의 미용 정보 플랫폼이다. 온라인몰을 운영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최근 도쿄 하라주쿠에 체험형 플래그십 스토어를 여는 등 오프라인 유통채널도 확충하고 있다. 

일본 시장에 진출하는 라네즈는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대표 제품인 ‘네오쿠션’과 ‘립 슬리핑 마스크’, ‘시카 슬리핑 마스크’ 제품 등을 선보인다.

일본에서는 최근 한국 화장품 수입이 늘어나는 등 이른바 ‘K-뷰티’를 향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라네즈가 일본에 공식적으로 진출하기 전부터 일본의 리뷰 플랫폼 립스(LIPS)에서는 라네즈의 '네오쿠션'과 '립 슬리핑 마스크'가 각 카테고리별 인기 1위 제품에 오르는 등 현지 고객들의 관심을 크게 받았다.

노은석 라네즈 GTM 디비전장은 “일본에서 라네즈 대표 제품이 입소문을 타며 현지 유통사로부터 러브콜을 받아왔다”며 “라네즈는 K-뷰티 선도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더 많은 일본 현지 고객에게 최고의 제품을 선보이기 위한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김지효 기자

최신기사

정치불안 속 고환율 장기화 조짐, 타이어 업계 수출 환차익에도 불확실성에 긴장
한미약품 주총서 국민연금 4자연합 지지, 임종윤·임종훈 궁지에 몰렸다
[재계 키맨] 11년째 대표 넥슨게임즈 박용현, K-게임 세계 알릴 신작 개발 주도
'생보법 기대' 제약바이오주 관건은 글로벌, 녹십자 펩트론 유한양행 주목
[재계 키맨] 삼성SDS 호실적에도 변화 선택, 새 사령탑 이준희 AI 신사업 주도
중국 샤오미 전기차 시장에서 '다크호스' 평가, 주가 상승률 테슬라 웃돌아
국민의힘 탄핵 반대 목소리 잇달아, 윤상현 "보수 분열" 박충권 "민주당 방탄"
후지필름, SK하이닉스·삼성전자 HBM 소재 공급 위해 천안에 공장 짓는다
코스피 코스닥 탄핵 표결 앞두고 계엄전 수준 회복, 기관 매수에 4일째 반등
트럼프 2기 행정부는 '친가상화폐' 내각, 비트코인 기대감 점점 더 커진다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