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박재범 원소주 신제품 '원소주 스피릿' 출시, 7월부터 온오프라인 판매

김지효 기자 kjihyo@businesspost.co.kr 2022-04-29 11:42:0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박재범 원소주 신제품 '원소주 스피릿' 출시, 7월부터 온오프라인 판매
▲ 원스피리츠가 새로운 증류식 소주인 ‘원소주 스피릿(WONSOJU SPIRIT)’을 출시한다. <원스피리츠> 
[비즈니스포스트] 가수 박재범씨가 대표로 있는 원스피리츠가 '원소주'의 뒤를 잇는 신제품을 출시한다. 

원스피리츠는 새로운 증류식 소주인 ‘원소주 스피릿(WONSOJU SPIRIT)’을 7월부터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원소주와 원소주 스피릿은 지역특산주로 분류돼 온라인 판매가 가능하다. 

‘원소주 스피릿’은 증류식 소주로 앞서 출시된 원소주와 달리 숙성과정을 거치지 않은 제품이다.

알콜도수는 24도다. 앞서 출시된 원소주는 22도로 출시됐다. 

원스피리츠는 “증류식 소주는 고도수로 갈수록 향이 풍부해지고 맛 또한 한층 더 깔끔해진다”며 “이같은 증류식 소주의 깔끔한 맛과 풍미를 전하기 위해 원소주 스피릿은 24도로 선보인다”고 설명했다. 

원소주 스피릿의 가격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지만 원소주보다 낮은 가격으로 판매된다. 원소주는 1병당 1만4900원에 판매됐다. 

원소주 스피릿은 원소주에 이어 원주쌀인 ‘토토미’를 사용해 만들어진다. 

원스피리츠는 28일 원주농협과 원소주 스피릿에도 원주쌀을 사용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박재범 원스피리츠 대표는 “이번 ‘원소주 스피릿’은 기존 원소주 제품과는 달리 숙성을 하지 않은 제품으로 우리 증류주에 대한 다양한 매력을 알리기 위해 선보이게 됐다”며 “특히 ‘원소주 스피릿’은 다양한 음식과도 궁합이 좋은 제품으로 더 많은 소비자들이 우리 증류주를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지효 기자

최신기사

윤석열 탄핵안 헌재 심판대로, 인용시 조기 대선 어떻게 진행되나
TSMC 웨이저자 회장 체제로 안착, AI 파운드리 '절대우위' 수성
'레이싱 넘어 축구까지', 국내 타이어 3사 스포츠 마케팅 경쟁 '활활' 
'오징어게임2' 공개 전부터 골든글로브 작품상 후보, 넷플릭스 토종OTT에 반격할까
금융권 '틴즈' 상품 러시, 은행 카드 페이 미래고객 공략 차별화 '동분서주'
올해 해외수주 부진 속 대형건설사 희비, 삼성 GS '맑음' 현대 대우 '흐림'
LG이노텍 CES서 '탈 애플' 승부수, 문혁수 자율주행 전장부품에 미래 건다
바삐 돌아가는 교보생명 승계 시계, 신창재 장차남 디지털 성과 더 무거워졌다
경제위기 속 국회 탄핵정국 종료, '전력망 AI 예금자보호' 민생법안 처리 시급
GM 로보택시 중단에 구글·테슬라 '양강체제'로, '트럼프 2기'서 선점 경쟁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