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가 10년 만에 브랜드체계를 바꿨다.
삼성카드는 3일 ‘취향’에 중점을 둔 새 브랜드 ‘삼성 iD카드’를 공개했다.
삼성 iD카드에는 ‘나를 알고 나를 담고 나를 말해주는 카드’라는 의미가 담겨있다.
삼성카드는 그동안 ‘실용’에 초점을 맞추고 숫자 시리즈 카드를 선보여 왔는데 ‘취향’ 중심으로 브랜드를 손본 것이다.
삼성카드는 새 브랜드에 맞춘 신규 카드 2종도 내놨다. ‘삼성 iD 온(ON)카드’와 ‘삼성 iD 올(ALL)카드’ 등이다.
삼성 iD 온(ON)카드는 온라인 쇼핑을 즐기는 고객을 위한 상품으로 커피전문점, 배달 애플리케이션, 델리 가운데 가장 많이 쓴 영역에서 매달 30% 결제일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삼성 iD 올(ALL)카드는 오프라인 쇼핑을 선호하는 고객에게 적합한 상품이다. 할인점, 백화점, 슈퍼마켓 가운데 가장 많이 쓴 영역에서 최대 1만 원 결제일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두 상품 모두 고객별 소비패턴에 따라 카드 상품에는 없는 혜택이 추가로 제공되는 ‘취향저격 혜택’을 포함한다.
카드 디자인은 고객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선택형 디자인’이 적용됐다.
연회비는 모두 2만 원이다.
삼성카드는 이번에 공개한 신규카드 2종을 시작으로 특정 업종 및 트렌드·이슈 등을 반영한 상품과 브랜드와 협업을 통한 상품 등 다양한 카드 상품을 계속 선보인다는 방침을 세워두고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새로운 브랜드를 통해 고객의 취향을 담아내는 삼성카드가 되겠다”며 “‘iD카드’를 비롯해 고객들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해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차화영 기자]
삼성카드는 3일 ‘취향’에 중점을 둔 새 브랜드 ‘삼성 iD카드’를 공개했다.

▲ 삼성카드는 3일 ‘취향’에 중점을 둔 새 브랜드 ‘삼성 iD 카드’를 공개했다. <삼성카드>
삼성 iD카드에는 ‘나를 알고 나를 담고 나를 말해주는 카드’라는 의미가 담겨있다.
삼성카드는 그동안 ‘실용’에 초점을 맞추고 숫자 시리즈 카드를 선보여 왔는데 ‘취향’ 중심으로 브랜드를 손본 것이다.
삼성카드는 새 브랜드에 맞춘 신규 카드 2종도 내놨다. ‘삼성 iD 온(ON)카드’와 ‘삼성 iD 올(ALL)카드’ 등이다.
삼성 iD 온(ON)카드는 온라인 쇼핑을 즐기는 고객을 위한 상품으로 커피전문점, 배달 애플리케이션, 델리 가운데 가장 많이 쓴 영역에서 매달 30% 결제일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삼성 iD 올(ALL)카드는 오프라인 쇼핑을 선호하는 고객에게 적합한 상품이다. 할인점, 백화점, 슈퍼마켓 가운데 가장 많이 쓴 영역에서 최대 1만 원 결제일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두 상품 모두 고객별 소비패턴에 따라 카드 상품에는 없는 혜택이 추가로 제공되는 ‘취향저격 혜택’을 포함한다.
카드 디자인은 고객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선택형 디자인’이 적용됐다.
연회비는 모두 2만 원이다.
삼성카드는 이번에 공개한 신규카드 2종을 시작으로 특정 업종 및 트렌드·이슈 등을 반영한 상품과 브랜드와 협업을 통한 상품 등 다양한 카드 상품을 계속 선보인다는 방침을 세워두고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새로운 브랜드를 통해 고객의 취향을 담아내는 삼성카드가 되겠다”며 “‘iD카드’를 비롯해 고객들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해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차화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