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이 유기농 햅쌀을 활용해 보험상품을 홍보한다.
삼성생명이 26일부터 마켓컬리를 통해 유기농 햅쌀 ‘삼성생명미(米)’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삼성생명미는 올해 수확한 국내산 프리미엄 햅쌀 3종으로 구성됐다. 유기농 백미, 귀리, 잡곡 각 450~500g씩 1.45kg으로 재사용이 가능한 용기에 개별 포장됐다.
햅쌀 구성품의 이름은 일당백미, 든든플러스귀리, 올인원잡곡으로 삼성생명의 보험상품 New종합건강보험 일당백, 든든플러스 종신보험, New올인원 암보험 등에서 이름을 따왔다.
햅쌀 라벨 옆면의 QR코드를 스캔하면 각 보험상품의 설명서를 확인할 수 있다.
삼성생명은 삼성생명미 판매금액의 일부를 지역아동센터 식비 지원에 사용한다. 한 세트당 1천 원을 적립해 지역아동센터에 전달한다.
배미향 삼성생명 마케팅팀장(상무)는 “삼성생명미 출시로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형성하고 사회환원을 통해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기를 기대한다”며 “트렌드에 발맞춘 신선한 마케팅활동을 통해 시장 변화에 앞장서 나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승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