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GS홈쇼핑 김새롬 출연 방송 잠정중단, 김호성 "고개 숙여 사과"

박혜린 기자 phl@businesspost.co.kr 2021-01-25 08:41:2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GS홈쇼핑 김새롬 출연 방송 잠정중단, <a href='https://www.businesspost.co.kr/BP?command=article_view&num=300777' class='human_link' style='text-decoration:underline' target='_blank'>김호성</a> "고개 숙여 사과"
김호성 GS홈쇼핑 대표이사 사장이 GS홈쇼핑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쇼미더트렌드 생방송 중 있었던 김새롬씨의 실언에 관해 사과했다. < GS홈쇼핑 인스타그램 갈무리 >
GS홈쇼핑이 방송인 김새롬씨의 실언으로 논란이 계속되자 공식 사과와 함께 문제가 된 방송을 잠정중단하기로 결정했다. 

25일 GS홈쇼핑은 김새롬씨가 출연하는 ‘쇼미더트렌드’ 방송을 잠정중단한다고 밝혔다.

김호성 GS홈쇼핑 대표이사 사장은 GS홈쇼핑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출연자의 적절치 못한 발언이 있었던 23일 밤 ‘쇼미더트렌드’ 방송과 관련해 고객과 시청자 여러분께 머리 숙여 사과드린다”며 “GS홈쇼핑은 고객과 함께하는 방송으로 거듭나기 위해 해당 프로그램의 잠정중단을 결정하고 이런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김새롬씨는 앞서 23일 GS홈쇼핑 쇼미더트렌드 방송에서 제품을 홍보하면서 “‘그것이 알고 싶다’ 끝났나요? 지금 그게 중요한 게 아니에요”라고 말해 시청자와 누리꾼들의 질타를 받고 있다.

쇼미더트렌드와 같은 시간대에 방송하는 SBS 방송 그것이 알고 싶다는 23일 사회적으로 큰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아동학대사건 ‘정인이 사건’의 후속편인 ‘정인아 미안해, 그리고 우리의 분노가 가야 할 길’을 방송했다.

김새롬씨는 24일 새벽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 그것이 알고 싶다 방송 주제가 저 또한 많이 가슴 아파했고 분노했던 사건을 다루고 있었다는 것을 미처 알지 못했고 몰랐더라도 프로그램의 특성상 늘 중요한 이야기를 다루고 있는데 신중하지 못한 발언을 했다”며 “질타의 댓글들을 하나하나 되새기며 경솔한 행동을 반성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

최신기사

한동훈 16일 오전 기자회견 열기로, '사퇴 의사 밝힐 듯'
권성동 이재명의 '국정안정협의체' 제안 거부, "국힘 여전히 여당, 당정협의로 운영"
고려아연 금감원에 진정서 제출, "MBK파트너스 비밀유지계약 위반 조사 필요"
한국은행 "'계엄사태' 이후 실물경제 위축 조짐, 장기화 시 모든 수단 동원"
SK하이닉스 HBM 생산능력 확대, 청주공장에 D램 인력 추가 배치
탄핵 격랑 속 윤석열표 '대왕고래' 시추 탐사 시작, 첫 결과 내년 상반기 나올듯
한덕수 권한대행 정진석 대통령비서실장 만난 뒤 "이제 모든 정부 조직 권한대행 지원 체제"
서울 '악성 미분양' 3년 만에 최대, 청약 경쟁률은 3년 만에 최고치로 '양극화'
한국 조선업 올해 8년 만에 최저 수주 점유율 전망, 중국의 25% 수준
이재명 "국회와 정부 참여 '국정안정협의체' 제안, 소비침체 해결 위해 추경 논의해야"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