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제철이 고객 맞춤형 자동차 솔루션 브랜드인 ‘H-솔루션’을 알리기 위한 홈페이지를 열었다.
현대제철은 미래차 소재시장에서 우위를 선점하고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출시한 브랜드 H-솔루션의 기술과 서비스를 살펴볼 수 있는 ‘AE서비스 포털’을 최근 개설했다고 30일 밝혔다.
▲ 현대제철이 고객 맞춤형 자동차 솔루션 브랜드인 ‘H-솔루션’을 알리기 위한 홈페이지를 열었다. <현대제철> |
AE는 ‘애플리케이션 엔지니어링(Application Engineering)’의 영문 앞글자를 딴 것이다.
고객기업의 경쟁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기획과 설계 단계부터 생산·판매에 이르는 모든 과정에서 차별화한 가치를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았다고 현대제철은 전했다.
고객들은 H-솔루션을 중심으로 현대제철이 생산하는 자동차 강재 제품과 부품 적용에 필요한 응용기술 등을 홈페이지에서 한눈에 볼 수 있다. 현대제철은 같은 내용을 담은 모바일 앱(애플리케이션)도 개발했다.
고객기업에 대한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한 사이트도 마련해 강종 인증 현황과 기술지원 요청 등을 수시로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현대제철은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서는 고객과 협업하고 상생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한 요소”라며 “현대제철은 미래 가치를 담은 기술력을 제공함으로써 미래 글로벌 자동차강판 시장을 선도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남희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