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빙그레, 건강기능식 '비바시티' 제품 패키지로 굿디자인상 받아

박혜린 기자 phl@businesspost.co.kr 2019-12-20 12:27:5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빙그레의 건강기능식 브랜드 ‘비바시티’가 제품 패키지 디자인부문 상을 받았다.

빙그레는 비바시티가 ‘2019 굿디자인(GD)’ 패키지 디자인부문에서 동상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빙그레, 건강기능식 '비바시티' 제품 패키지로 굿디자인상 받아
▲ 빙그레 여성 건강기능식 브랜드 '비바시티' 제품 이미지. <빙그레>

빙그레는 올해 6월 비바시티 브랜드로 구미젤리 제품 3종, 스틱젤리 3종을 내놨다. 

비바시티는 여성건강 전문 브랜드로 20~30대 여성을 주요대상으로 하고 있는 만큼 ‘감각적이고 러블리한 디자인’에 초점을 맞췄다.

또 언제 어디서나 제품을 즐길 수 있도록 휴대와 비치가 편한 디자인으로 구성했다.

비바시티 브랜드 관계자는 “비바시티는 제품 기획 단계부터 디자인에 많은 공을 들였다”며 “2020년 상반기 출시를 준비하고 있는 비바시티 새 제품 역시 기능적 요소는 물론 심미적 요소에도 신경을 쓸 것”이라고 말했다.

굿디자인은 산업통상자원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해 1985년부터 시행해온 디자인 인증제도다.

한국디자인진흥원은 산업디자인진흥법에 따라 우수 디자인에 관한 인증마크를 부여한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

최신기사

윤석열 탄핵안 헌재 심판대로, 인용시 조기 대선 어떻게 진행되나
TSMC 웨이저자 회장 체제로 안착, AI 파운드리 '절대우위' 수성
'레이싱 넘어 축구까지', 국내 타이어 3사 스포츠 마케팅 경쟁 '활활' 
'오징어게임2' 공개 전부터 골든글로브 작품상 후보, 넷플릭스 토종OTT에 반격할까
금융권 '틴즈' 상품 러시, 은행 카드 페이 미래고객 공략 차별화 '동분서주'
올해 해외수주 부진 속 대형건설사 희비, 삼성 GS '맑음' 현대 대우 '흐림'
LG이노텍 CES서 '탈 애플' 승부수, 문혁수 자율주행 전장부품에 미래 건다
바삐 돌아가는 교보생명 승계 시계, 신창재 장차남 디지털 성과 더 무거워졌다
경제위기 속 국회 탄핵정국 종료, '전력망 AI 예금자보호' 민생법안 처리 시급
GM 로보택시 중단에 구글·테슬라 '양강체제'로, '트럼프 2기'서 선점 경쟁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