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씨티은행이 더클래스효성과 손잡고 자산관리센터 고객을 위해 리무진 서비스를 선보인다.
한국씨티은행은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인 더클래스효성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서울, 경기도에 있는 한국씨티은행 자산관리(WM)센터 고객을 대상으로 6월14일까지 리무진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
한국씨티은행은 항공사가 퍼스트 클래스 고객에게 제공하는 리무진 서비스에서 이번 서비스의 영감을 얻었다고 설명했다.
전문 운전사가 메르세데스-벤츠의 ‘에스 클래스(S-Class)’ 차량으로 고객을 사전 예약한 위치에서 자산관리센터까지 데려다 주거나 자산관리센터에서 희망 목적지까지 데려다 준다.
리무진 서비스는 매일 자산관리센터별로 6~8회씩 운영되며 각 자산관리센터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
한국씨티은행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고객들에게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함과 동시에 자산관리센터 방문 상담의 편리성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업무 협약을 통해 최상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감병근 기자]
한국씨티은행은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인 더클래스효성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서울, 경기도에 있는 한국씨티은행 자산관리(WM)센터 고객을 대상으로 6월14일까지 리무진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

▲ 한국씨티은행 자산관리센터 고객이 리무진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차량에 탑승하고 있다. <한국씨티은행>
한국씨티은행은 항공사가 퍼스트 클래스 고객에게 제공하는 리무진 서비스에서 이번 서비스의 영감을 얻었다고 설명했다.
전문 운전사가 메르세데스-벤츠의 ‘에스 클래스(S-Class)’ 차량으로 고객을 사전 예약한 위치에서 자산관리센터까지 데려다 주거나 자산관리센터에서 희망 목적지까지 데려다 준다.
리무진 서비스는 매일 자산관리센터별로 6~8회씩 운영되며 각 자산관리센터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
한국씨티은행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고객들에게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함과 동시에 자산관리센터 방문 상담의 편리성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업무 협약을 통해 최상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감병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