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훈, "NH농협은행의 고객 중심 문화 더욱 확산하겠다"

▲ NH농협은행은 27일 서울 중구 NH농협은행 본점에서 ‘NH 고객패널 종합발표회’를 열었다고 28일 밝혔다.

이대훈 NH농협은행장이 현장의 목소리를 전하는 '고객패널'과 만나 고객 중심 문화를 강화하기로 했다.

NH농협은행은 27일 서울 중구 NH농협은행 본점에서 ‘NH 고객패널 종합발표회’를 열었다고 28일 밝혔다.

이 은행장은 행사에 참석해 “고객패널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여 고객 중심 문화를 확산하고 이를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가는 NH농협은행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발표회에는 이대훈 NH농협은행장을 비롯해 고객패널 및 우수 직원패널과 임직원 1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2018년 한 해 동안 'NH 고객패널단'의 활동 내용을 돌아보는 종합리뷰로 시작됐다. 

NH고객패널들은 NH농협은행의 주요사업 관련 테마, 자유제안, 설문조사 등 다양한 과제를 수행하고 개선 아이디어와 현장의 목소리를 전달해 왔다.

우수 실행부서와 고객패널이 함께 NH농협은행의 핵심사업에 패널단의 제안이 반영된 결과도 발표했다.

주요 사례로 올원뱅크의 챗봇 상담 서비스인 ‘상담톡’, ‘NH통합멤버십’ 등이 제시됐다. [비즈니스포스트 이은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