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 자동차가 상품성을 강화하고 가격인상폭은 최소화한 준중형세단 SM3의 연식변경모델을 출시했다.

르노삼성차는 3일 2018년형 SM3를 출시하고 판매에 들어갔다.
 
르노삼성차, 실용성 강화한 2018년형 SM3 판매 시작

▲ 르노삼성자동차 '2018년형 SM3'.


르노삼성차는 기존 SM3의 SE, LE트림에 수요가 집중된 점을 감안해 SE, LE트림을 중심으로 고객 선호도가 높은 사양을 추가했고 가격인상폭을 줄여 2018년형 SM3를 출시한다고 설명했다.

가솔린 모델 SE트림에 알카미스의 3D 사운드 시스템이 추가됐으며 스마트 카드키와 하이패스 및 전자식 룸미러를 기본으로 장착했다. 선택사양으로 17인치 크레이 투톤 알로이휠을 장착할 수 있다.

가솔린모델 LE트림은 가죽시트, 운전석 파워시트를 기본으로 장착하고 전자식 파킹 브레이크(E-PKB)도 추가됐다.

2018년형 SM3의 가격은 가솔린모델 기준 △PE트림 1570만 원 △SE트림 1750만 원 △LE트림 1910만 원 △RE트림 2040만 원 이다. 디젤모델은 LE트림 2130만 원이다.

신문철 르노삼성차 상무는 “SM3는 준중형의 경제성과 세단의 안락함으로 첫 차 또는 가족용 차량으로 고객의 구매리스트에 언제나 오르는 높은 상품성을 지닌 모델”이라며, “2018년형 SM3는 더욱 강화된 상품성과 가성비로 많은 고객의 구매를 이끌어낼 것”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임수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