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이 프랑스 향수브랜드 ‘딥티크’를 인수해 향수사업의 역량을 강화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프랑스 최고급 향수브랜드인 ‘딥티크’의 국내판권을 인수했다고 4일 밝혔다.
딥티크는 매니아층을 위한 최고급 향수브랜드로 1961년 탄생한 브랜드다.
이번 인수로 스웨덴의 ‘바이레도’, 이탈리아의 ‘산타마리아 노벨라’, 미국의 ‘아이데스 데 베누스타스’, ‘노맨클러처’, 프랑스의 ‘더 디퍼런트 컴퍼니’, ‘르 서클’ 등 매니아층을 위한 최고급 향수브랜드 제품군의 판권을 모두 보유하게 됐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바이레도와 산타 마리아 노벨라의 향수의 상반기 매출이 지난해 동기보다 각각 62%, 55% 늘어날 정도로 매니아를 위한 최고급 향수시장이 성장하고 있다”고 말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딥티크는 다른 브랜드에서 따라오기 어려운 예술적 가치와 전통을 지닌 최고급 브랜드”라며 “국내에서 딥티크의 진정한 가치가 드러날 수 있도록 사업에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국내에서 딥티크의 브랜드이미지를 재정립해 최고급 향수브랜드로서 위상을 확고히 하는 데 중점을 두기로 했다. 향수를 비롯해 몸관리제품, 얼굴관리제품, 향초 등 다양한 제품도 선보일 계획을 세웠다.
김묘순 신세계인터내셔날 코스메틱사업부장 상무는 "우리나라에서 딥티크의 진정한 가치가 드러날 수 있도록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서하나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프랑스 최고급 향수브랜드인 ‘딥티크’의 국내판권을 인수했다고 4일 밝혔다.
▲ 신세계인터내셔널이 국내판권을 인수한 프랑스 최고급 향수 브랜드 '딥티크' 제품의 모습.
딥티크는 매니아층을 위한 최고급 향수브랜드로 1961년 탄생한 브랜드다.
이번 인수로 스웨덴의 ‘바이레도’, 이탈리아의 ‘산타마리아 노벨라’, 미국의 ‘아이데스 데 베누스타스’, ‘노맨클러처’, 프랑스의 ‘더 디퍼런트 컴퍼니’, ‘르 서클’ 등 매니아층을 위한 최고급 향수브랜드 제품군의 판권을 모두 보유하게 됐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바이레도와 산타 마리아 노벨라의 향수의 상반기 매출이 지난해 동기보다 각각 62%, 55% 늘어날 정도로 매니아를 위한 최고급 향수시장이 성장하고 있다”고 말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딥티크는 다른 브랜드에서 따라오기 어려운 예술적 가치와 전통을 지닌 최고급 브랜드”라며 “국내에서 딥티크의 진정한 가치가 드러날 수 있도록 사업에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국내에서 딥티크의 브랜드이미지를 재정립해 최고급 향수브랜드로서 위상을 확고히 하는 데 중점을 두기로 했다. 향수를 비롯해 몸관리제품, 얼굴관리제품, 향초 등 다양한 제품도 선보일 계획을 세웠다.
김묘순 신세계인터내셔날 코스메틱사업부장 상무는 "우리나라에서 딥티크의 진정한 가치가 드러날 수 있도록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서하나 기자]